서울--(뉴스와이어)--GS25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대세 브랜드 ‘요아정’과 협력을 통해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S25에서 모델이 요아정과 협업한 초코쉘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업계 최대인 60여 개 이상의 음식 IP(지식재산권)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요아정과 손잡고 지난 4일 요아정의 베스트 플레이버를 적용한 ‘요아정 딸기초코쉘요거트바’를 출시했다.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딸기시럽, 초코코팅, 딸기후레이크토핑을 결합해 건강까지 고려한 맛있는 아이스크림 바 타입 상품이다. 딸기 후레이크의 오도오독한 식감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가격은 2500원이다.
요아정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의 줄임말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벌집 꿀을 비롯해 각종 과일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먹는 고객만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타일로, 이 조합을 소셜미디어에 #요아정 해시태그를 인증하며 대세 트렌드가 되고 있다. 건강을 위한 한끼 + 디저트 조합으로 만든 요거트 메뉴는 이제 간식이 아닌 한끼 식사 대체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GS25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요아정의 베스트 플레이버를 적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7월 말에는 시그니처 토핑 벌집 꿀을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자유롭게 토핑을 추가할 수 있도록 파르페 타입의 아이스크림과 그릭요거트에 꿀 그래놀라를 토핑한 유제 상품 등 다양한 신제품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MZ세대의 시각으로 신상품의 개발 방향성과 개선 포인트를 제안하는 ‘MD서포터즈’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최신 요거트 트렌드를 반영해 업체와 약 5개월간의 협력을 통해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젊은 층의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키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주용 GS25 음용식품팀 MD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 상품을 기획했다”며 “즐겁게 먹으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25, 한끼 혁명 3탄 상품으로 ‘K 샌드위치’ 3종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24년 먹거리 슬로건 ‘한끼 혁명’ 3탄 상품으로 K 샌드위치 3종(△계란샌드위치 △베이컨감자샌드위치 △참치샌드위치)을 출시한다.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GS25는 올 한 해 간편식 운영 전략으로 ‘한끼 혁명’ 프로젝트를 내걸고 차별... 7월 4일 10:14 GS25, 한국도로공사와 ‘휴게소 인기 음식’ 상품화 MOU 체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7월 2일(화) 오후 2시에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한국도로공사 ex스마트센터에서 한국도로공사와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GS리테일 허치홍 MD본부장, 홍성준 간편MD부문장과 한국도로공사 옥병석 영업... 7월 3일 09:4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