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hy가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30’ 시리즈를 출시한다.
hy는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의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해당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루야채30’ 시리즈는 한국임상영양학회가 엄선한 30가지 야채를 함유해, 필수적인 야채 영양 섭취를 돕도록 원물 맞춤형 설계를 적용했다.
신제품은 총 6종이다. 제품 구성은 ‘하루야채 30 200ml 4종(하루야채 오리지널, 옐로우, 퍼플, 라이트)’, ‘하루야채30 145ml 2종(하루야채 BB, FIBER)’이다.
하루야채30 200ml 3종은 30종 유기농 야채와 자연유래 성분 △라이코펜(하루야채 오리지널) △안토시아닌(하루야채 퍼플) △베타카로틴(하루야채 옐로우)을 더해 야채 일일권장량 350g을 충족하고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최초로 당 저감 과채주스 ‘하루야채 라이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제품대비 당 함량을 30% 줄여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하루야채30 145ml 2종은 야채섭취와 이너뷰티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하루야채 BB’는 피부 건강을 위한 부원료 5종, ‘하루야채 FIBER’는 식이섬유 6000mg을 넣어 고객의 영양소별 니즈에 따라 섭취 가능하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 팀장은 “신제품은 일일야채 권장량 350g을 충족함과 동시에 국내 최대 수준의 30가지 유기농 야채로 건강한 식습관을 돕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개발해 국내 과채주스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임시완, 김선영을 발탁했다. 제품 출시는 7월 1일이다. 이에 맞춰 6월 29일 신규 CF도 공개했다. 제품 신청 및 문의는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fredit.co.kr 연락처 hy
홍보팀
손주홍 과장
02-3449-64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h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hy 보도자료구독하기RSS hy, 배달앱 ‘노크’ 론칭… 지역상생 플랫폼으로 육성 hy가 배달앱 ‘노크(Knowk)’를 론칭하고 서비스를 개시한다. 노크는 주문 중개 플랫폼이다. ‘Know’와 ‘K-local’의 합성어로 ‘지역 상권을 알아가다’라는 뜻이다. ‘고객집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앱 이름은 hy가 추구하는 장기적 비전과 맞닿아 있다. hy는 소비자의 합리적 구매활동을 지원하는 플... 6월 27일 10:06 hy,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선 에센스 출시 hy가 자외선 차단제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선 에센스(이하 선 에센스)’를 출시했다. 앰플, 크림형 제품에 이은 세 번째 뷰티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선 에센스는 혼합형 자외선 차단제다. 자외선을 열로 변환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유기자차와 자외선을 반사해 차단하는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6월 26일 10:29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hy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