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이달 20일부터 4월 8일까지 성수동 소재의 도어투성수에서 ‘피지컬: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 팝업스토어’(이하 팝업스토어)를 열고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시너지 확대에 나선다.
GS25 도어투성수 피지컬100 언더그라운드 팝업 매장 전경 팝업스토어는 넷플릭스의 인기 화제작 피지컬100의 두 번째 시즌 공개를 기념하고, 연초에 운동 계획을 세웠던 소비자들이 3월쯤에 계획을 다시 돌아보며 체험과 소비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GS25는 ‘작심 3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듯한 체력 단련 체험형 이벤트 △넷플릭스와 컬래버한 운동 관련 신상품 판매와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으로 오프라인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체험형 이벤트는 △인바디 측정을 통해 목표에 달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한 리워드 제공 △트레드밀 챌린지를 비롯한 체력 증진 게임 3종 △맨몸 운동 우수자에게 상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요소가 넷플릭스의 콘텐츠와 어우러졌다.
GS25는 △피지컬100닭가슴살 △피지컬100닭가슴살소시지 △피지컬100닭가슴살듬뿍샐러드 등 3종을 포함해, 지난해 6월 이후 출시된 총 10종의 넷플릭스 컬래버 차별화 상품도 선보이며, 이 중 일부를 팝업스토어에서만 1+1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원하는 콘텐츠를 골라 소비하고, 편의점 쇼핑을 즐기는 성향이 마치 놀이터를 방불케 하는 요즘 소비 트렌드에 대한 인식을 넷플릭스와 함께 공감했고, 이번 팝업스토어가 시청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소비하는 장으로 통일감 있게 구현하는 것에 힘썼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고객이 넷플릭스를 오프라인에서 더 재미있게 체험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GS25가 차별화된 O4O 콘텐츠를 팝업스토어로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컬래버 상품 출시뿐 아니라 한 차원 더 진화된 O4O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태언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샵, 에브리봇과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 단독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AI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의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를 TV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하며 로봇청소기 대중화에 나선다. GS샵은 3월 21일(목) 오후 6시 35분부터 TV홈쇼핑 최초로 ‘에브리봇 3in1 Q3 PLUS 로봇청소기(이하 Q3 플러스)’를 소개한다. Q3 플러스는 △먼지 흡... 3월 20일 10:06 GS25, 물가 안정 위해 전개한 초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상품 매출 714% 신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물가 안정 상품으로 중점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이하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의 올해 1월~2월 매출이 론칭 초기 2개월 대비 714.7% 신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물가 장기화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려는 소비 수요가 몰리며 리얼프라이스 상품의 매출 규모를 가파르게 ... 3월 20일 09:3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판촉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