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은 가벼운 발림성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도톰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립 글로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을 국내에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반짝이는 피니시의 플럼핑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출시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고급스럽고 우아하면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구찌 뷰티의 철학을 담았다. 구찌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는 자연스럽고 자신감 넘치는 관능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비전을 이번 제품에 구현했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입술에 바르는 순간 빛을 머금은 듯한 투명한 광택과 꽉 찬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플럼핑’(도톰함)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된 멘톨 성분이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도톰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입술에는 은은한 색상의 틴트를 바른 듯한 윤기를 더해주고,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반짝이는 광택으로 한층 강렬한 색감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블랙로즈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빛깔의 ‘조슬린 클레어’ △산뜻한 라이트 핑크의 ‘버사 핑크’ △부드러운 오렌지 색상의 ‘세이디 코랄’ △반짝이는 다홍 색상의 ‘테레지나 레드’ △밝은 핑크 색상의 ‘버지니아 푸시아’ △윤기 나는 브라운 빛의 ‘수잔 브라운’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제품 용기(케이스)는 수많은 별들과 그 별들이 발산하는 빛에서 영감을 받은 별 무늬 패턴으로 디자인하고, 골드 색상으로 뚜껑(캡)을 완성해 구찌 뷰티 만의 ‘스몰 럭셔리’ 가치를 구현했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섬세하게 디자인된 립 제품이다. 이에 구찌 뷰티 브랜드는 매끈하면서도 도톰하고 건강해 보이는 ‘볼륨 입술’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최진성 파트장
02-6924-619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LG생활건강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LG생활건강 보도자료구독하기RSS LG생활건강 임프린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디자인 혁신으로 ‘차별적 고객가치’ 창출 LG생활건강의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가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제품(Product)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독일 iF 인터내셔널 포럼이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전세계에서 가장 공신... 3월 17일 15:08 LG생활건강, 비욘드 땡스에디션 5종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땡스에디션(Thanks Edition)’ 5종을 출시했다. 동물을 사랑하고 지구를 지켜나가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비욘드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제작된 땡스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페이... 3월 14일 11:06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신상품 서울 LG생활건강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