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hy가 KBS2 TV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메뉴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이하 hy 애사비 드링크)’를 출시했다.
hy,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 메뉴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 출시 hy 애사비 드링크는 배우 진서연이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애사비모히토’를 재해석한 건강음료다.
애사비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줄임말로 사과를 발효해 만든 식초다. hy만의 레시피로 식초 특유의 시큼함을 줄여 데일리 클렌즈 루틴으로 적합하다. 물에 희석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며 운동, 식사 전후 마시면 좋다.
신제품은 저당(2.5g), 저칼로리(25kcal) 설계가 특징이다. 지방 함유량도 제로(0)라 섭취부담이 없다.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성 소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야쿠르트 유산균 발효물도 첨가했다.
hy는 출시를 기념해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스(24입)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강미란 hy HMRCM팀장은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는 육류, 밀가루 섭취가 많거나 식단관리를 병행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건강의 가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편스토랑을 통해 스타의 비밀 레시피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찌개, 볶음, 파스타, 스테이크 등 전통 한식부터 양식까지 총 37종의 밀키트를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fredit.co.kr 연락처 hy
홍보팀
김응준 팀장
02-3449-64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h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hy 보도자료구독하기RSS hy 국내 대표 과채주스 하루야채, 하루야채30으로 리브랜딩… 신제품 6종 출시 hy가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30’ 시리즈를 출시한다. hy는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의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해당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루야채30’ 시리즈는 한국임상영양학회가 엄선한 30가지 야채를 함유해, 필수적인 야채 영양 섭취를 돕... 7월 1일 09:30 hy, 배달앱 ‘노크’ 론칭… 지역상생 플랫폼으로 육성 hy가 배달앱 ‘노크(Knowk)’를 론칭하고 서비스를 개시한다. 노크는 주문 중개 플랫폼이다. ‘Know’와 ‘K-local’의 합성어로 ‘지역 상권을 알아가다’라는 뜻이다. ‘고객집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앱 이름은 hy가 추구하는 장기적 비전과 맞닿아 있다. hy는 소비자의 합리적 구매활동을 지원하는 플... 6월 27일 10:06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hy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