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와이어)--제주삼다수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라벨 제품을 출시한다.
제주삼다수X잔망루피 한정판 라벨 제품(앞면) 지난해 12월 제주삼다수는 잔망루피 컬래버 화보를 공개하고 굿즈와 팝업 프로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한정판 라벨 출시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제주삼다수 잔망루피 컬래버 라벨은 제주도의 자연과 문화를 주제로 △한라산(보람) △제주의 밤과 낮(휴식) △제주의 바다(자연) △제주의 풍경(여유) 총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잔망루피가 한라산에서 플로깅을 하며 보람을 느끼는 장면과 제주 바다에서 생명력을 얻는 모습 등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휴가를 즐기는 잔망루피의 다양한 장면이 담겼다.
한정판 라벨은 젊은 소비층이 많이 찾는 편의점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500mL 용량으로만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제주삼다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 달 동안 전국 편의점에서 제주삼다수X잔망루피 제품을 구매해 인증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인 잔망루피 컬래버 ‘러기지택’과 ‘비치타월’을 선물로 증정한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제주삼다수는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지난해부터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 제주삼다수 잔망루피 한정판 라벨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느끼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jejusamdasoo.co.kr/samdasoo/i... 연락처 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정서연
02-3406-211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주삼다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제주삼다수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제주삼다수 ‘임영웅 효과’로 공식 앱 신규 고객 5배 유입 제주삼다수가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약 5배 증가했으며,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다. 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108.5% 늘어났으며, 신규 회원... 6월 19일 09:28 제주삼다수, 카페 삼다코지에서 브랜드 모델 임영웅 위한 생일카페 오픈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6월 16일 생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주삼다수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임영웅 생일카페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생일카페를 통해 브랜드와 팬덤 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 6월 11일 09:32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제주 제주삼다수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