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네슬레코리아, 설립 10주년 기념 임직원 대상 행사 개최

· 등록일 2024-06-07 10:14

· 업데이트일 2024-06-11 00:00:47

서울--(뉴스와이어)--네슬레코리아는 지난 5일 서울 은평구 소재 북한산 둘레 캠프에서 회사 설립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임직원 대상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4년 네슬레코리아 법인 설립 이후 지난 10년간의 국내 사업을 돌아보며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네슬레코리아, 설립 10주년 기념 임직원 대상 행사 개최 이날 행사는 직원들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몸소 실천하는 한편 네슬레의 문화 및 가치를 상기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직원들은 걷기를 통해 기부가 진행되는 애플리케이션과 연계해 북한산 둘레길을 걸으며 증강현실 퀴즈 게임을 진행했다. 직원들은 행사 당일을 포함해 6월 말까지 각자의 목표 걸음 수를 채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직원들은 협력, 호기심, 용기를 상징하는 네슬레코리아의 고유 업무 방식인 3C(Collaboration, Curiosity, Courage)를 주제로 한 팀빌딩 게임을 진행하며 회사의 비전과 핵심 가치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가졌다.

토마스 카소 네슬레코리아 대표는 “네슬레는 지난 수십 년간 국내에서 비즈니스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함께 해왔으며, 10년 전 네슬레코리아 법인이 신설된 후에도 지속적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왔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슬레는 1979년 스위스 네슬레 본사와 농어촌 개발공사의 합작으로 설립된 한서식품을 통해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했으며, 1987년 한국네슬레 설립을 통해 커피를 주요 비즈니스로 국내에서 사업을 진행해 왔다. 2014년 기존 한국네슬레 법인은 롯데와의 합작을 통해 롯데네슬레코리아로 상호가 변경됐으며, 같은 해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법인이 신설됐다.

네슬레코리아는 커피, 제과, 뉴트리션 등의 분야에서 캡슐 및 커피, 초콜릿, 분유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앳홈, 블루보틀, 킷캣 등이 있으며 지속적인 소비자 트렌드 분석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네슬레는 공유가치 창출 및 지속 가능성 분야의 선도기업으로서 국내에서도 이를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네슬레코리아는 2021년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수거 및 재활용 프로그램을 출시했으며, 이후 외부 전문가 그룹과 함께 꾸준히 보완을 거치며 프로그램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 네스프레소 또한 국내에서 캡슐 수거 및 재활용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며 지속 가능한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은 최근 국내에서 재생 플라스틱 소재인 PCR (Post-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을 포장재에 적용한 ‘킷캣 리사이클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관련 캠페인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오지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네슬레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네슬레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네슬레코리아, 지속가능성을 위한 ‘킷캣 리사이클 에디션’ 출시 및 친환경 캠페인 전개 네슬레코리아가 플라스틱 소비량 감소를 위한 친환경 실천을 강화하며 지속가능경영을 확대하고 있다. 네슬레의 초콜릿 브랜드인 킷캣은 재생 플라스틱 소재인 PCR (Post-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이 약 50% 사용된 외포장재를 적용한 ‘킷캣 리사이클 에디션’을 출시했다. ‘킷캣 리사이클 에디션’에 적용된... 6월 5일 10:15 네슬레 ‘2030 네스카페 플랜’ 경과보고서 발표… 지속 가능한 커피 농업 지원 위한 최신 성과 공유 네슬레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지속 가능한 커피 농업 지원을 위한 ‘2030 네스카페 플랜 (NESCAFÉ Plan 2030)’의 최신 성과와 진행 사항을 담은 ‘2030네스카페 플랜’ 2023년 경과보고서 를 발표했다. 네스카페는 2025년까지 △100% 책임 재배(Responsibly sourced)[1] 커피로의 전환 △전체 커피의 20... 5월 28일 09:38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기업문화 서울 네슬레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12.23 04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디스크도그 대회인 ‘KDDN (KOREA DISC DOG NATIONALS, 한국디스크도그내셔널) 챔피언십 2024’가 내달 20~21일 이틀간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에서 개최된다. 강아지숲은 제2회 KDDN 챔피언십이 열린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장소를 제공하며 대회를 후원해오고 있다. ...
파주--(뉴스와이어)--스노우폭스북스 세기의 책들 20선 천년의 지혜 시리즈 NO. 07 ‘내가 당신과 하고 싶은 것은 사소한 것들로 하는 사랑이었다’가 출간됐다. 점수를 주고 받는 사랑 홍보 영상 ...
서울--(뉴스와이어)--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만 19세~39세의 청년층(1984년 1월 1일 출생자부터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까지)을 대상으로 세전 연 7%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를 3월 4일~ 3월 29일까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적립식 특판 RP는...
용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가구 전문 서비스 및 물류 기업 레터스(LETUS)가 향상된 서비스 제공과 인프라 확대를 위해 경기도 용인시에 신규 물류센터 ‘양지 3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터스 신규 물류센터...
대전--(뉴스와이어)--원텍(Wontech)은 19일 보건복지부가 개정·발령한 ‘혁신형 의료기기기업 인증현황 고시’에 따라 의료기기 ‘혁신선도형 기업’으로 인증됐다고 밝혔다. 혁신 선도형 의료기기 기업은 연간 매출액 500억원 이상으로서 연간 매출액의 100분의 6에 해당하는 금액이상을 연구 개발비에 투자한 의료기기기업으로 원텍은 2020년...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물가 안정 및 소비자 만족을 위해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본격 도입한 1월 이후, 5월까지 100억원 매출을, 7월까지는 성장의 가속도를 높여 누적 매출 200억원을 넘어섰다. GS25는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유사 상품 대비 가격이...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