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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르푸, PB 제품의 구매 전략 강화 위해 센트릭 PLM 도입

· 등록일 2024-07-24 11:00

· 업데이트일 2024-07-25 00:00:42

캠벨,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제품 수명 주기 관리(PLM) 시장의 선두 기업인 센트릭 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는 세계적인 식품 리테일 기업인 까르푸(Carrefour)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까르푸가 PB 제품의 구매 전략 강화를 위해 센트릭 PLM을 도입했다(제공=센트릭 소프트웨어)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식음료 제조 기업, 그로서리, 브랜드 및 다양한 카테고리를 취급하는 리테일 기업들이 기획, 포뮬레이션, 제품 개발, 제조, 조달, 판매 단계에서 전략적 운영으로 디지털 전환 목표를 달성해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든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까르푸는 2026년 비즈니스 전략 목표를 달성해 선도적인 디지털 리테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럽의 G6 국가인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베네룩스, 루마니아, 폴란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새로운 디지털 리테일 기업으로 전환, 구매 전략 강화, 프로세스 간소화를 위해 까르푸는 PLM 솔루션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거쳤다.

다양한 솔루션의 검토 끝에 까르푸는 2026년의 강력한 전략 목표를 지원하기 위한 기반으로 센트릭 PLM을 채택했다. 식품 및 HPC (홈·퍼스널 케어) 제품 분야에서 이미 검증된 센트릭의 탁월한 기능,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 모듈 방식의 유연한 솔루션, 우수한 기술적 기반은 까르푸가 센트릭을 선택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였다.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파브리스 캐논지(Fabrice Canonge) 사장은 “까르푸가 기업의 2026년 비지니스 전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센트릭 소프트웨어를 파트너로 채택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기반이 되는 센트릭 PLM을 통해 까르푸가 모든 채널의 모든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 제품 및 식품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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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센트릭 소프트웨어

미국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식음료 제조 기업, 그로서리, 브랜드 및 다양한 카테고리를 취급하는 리테일 기업을 위한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AI 기반 디지털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리테일 분야의 기업들이 디자인, 제품 개발, 소싱, 구매, 제조, 패키징, 할당, 판매 및 보충 프로세스를 위한 업계 최고의 완벽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트릭 솔루션은 제품 포트폴리오 및 상품 구성의 최적화, 제품 개발 간소화를 통해 시장 출시 일정 및 혁신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품질 관리를 개선하고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Centric PLM™은 다양한 업계 모범 사례와 혁신적인 AI 기술을 기반으로 식음료 제조, 리테일 및 식품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콘셉트부터 화장품 포뮬레이션, 패키징, 규정 준수, SKU 최적화 등 전체 제품 라이프사이클을 원활하게 관리함으로써 최대 50%까지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출시 일정을 60%까지 단축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 Centric Visual Boards™는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하향식 방식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할 수 있는 도구다. 다양한 비지니스 시스템의 실시간 데이터와 이미지를 가져와 새로운 비주얼 단일 작업 공간에서 통합 관리함으로써 강력하고 검증된 글로벌/지역별 상품 구성을 선보이며, 상품 구색 개발 주기 속도를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100% go-live 성공률을 자랑한다. 2년 연속 Just Food, Just Drinks, Business Awards UK에서 우수상을 수상했고 Frost & Sullivan에서도 여러 차례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최고의 팀과 함께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고의 고객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3D 디자인 소프트웨어, 3D 디지털 모형, PLM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도 그룹 Dassault Systèmes (Euronext Paris: #13065, DSY.PA)의 자회사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Centric Software Inc.의 등록 상표다. Centric PLM, Centric Planning, Centric Pricing & Inventory, Centric Market Intelligence, Centric Visual Boards는 Centric Software Inc.의 상표다. 기타 다른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 소개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미국 실리콘 밸리의 본사와 트렌드를 주도하는 전 세계 20여 개국에 오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패션, 리테일, 신발, 럭셔리 브랜드, 아웃도어, 화장품, 식음료, 가전 등 소비재 분야에서 가장 명성이 있는 1만2800여 브랜드에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PLM, Visual Boards, Pricing & Inventory & Market Intelligence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ntricsoftware.com/ko 연락처 센트릭 소프트웨어
Marketing Manager
김영주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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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센트릭 소프트웨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센트릭 소프트웨어, 첫 번째 ‘NRF 2024: 리테일 빅쇼 아시아 태평양’에서 제품 콘셉트부터 재고 보충 단계까지의 엔드투엔드 관리 지원하는 AI 기반 솔루션 성공리에 선보여 센트릭 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 는 처음 열린 ‘NRF 2024: 리테일 빅쇼 아시아 태평양(Retail’s Big Show Asia Pacific)’에 참가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발표했다. 지난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의 샌즈 엑스포 앤 컨벤션 센터(Sands Expo and Convention Centre)에서 열린 이... 7월 11일 11:00 삼성물산 패션부문, 센트릭 PLM으로 디지털화 전략 구현 센트릭 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 는 국내 대표 패션 기업인 삼성물산 패션 부문에서 브랜드 전반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기 위해 센트릭 PLM™(Centric PLM™)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패션, 아웃도어, 럭셔리,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가전제품 등 소비재, 리테일... 3월 7일 11:3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기술 소프트웨어 생활 슈퍼마켓 계약 해외 센트릭 소프트웨어 전체 보도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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