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이큐엘 그로브(EQL GROVE)’에서 5월 31일(금)부터 10일간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년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헬리녹스 15주년 EQL 팝업 포스터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미래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15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제품과 헬리녹스의 인기 높은 아웃도어 라인, 택티컬 라인, 그리고 HDB 라인의 퍼니처 제품들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특별히 여름철 밤늦게까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글로우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헬리녹스는 어두운 환경에서 빛을 내는 축광 포인트가 특징인 아이템으로 한여름 밤의 캠핑을 특별하게 만들 계획이다.
15주년 글로우 에디션은 헬리녹스 15주년 단독 티셔츠와 6 패널 캡(6 Panel Cap) 2종, 협업 제품인 루트코 맥릴(Root Co. Mag Reel) 1종,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의 토르 컨테이너(THOR CONTAINER) 박스 6종 등 캠핑 시 유용한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헬리녹스는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헬리녹스는 HCC 도쿄에서 ‘레인보우 디스코 클럽’ 팝업과 ‘원소주’ 팝업을 진행한 바 있으며, 향후에는 한국, 일본, 프랑스에서도 헬리녹스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는 전시 행사와 글로벌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연락처 헬리녹스
리테일팀
김아름 사원
070-7165-3065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헬리녹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헬리녹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헬리녹스, 스퀘어 성수에서 15주년 기념 팝업 진행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스퀘어 성수’에서 ‘15th Anniversary’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3일(금)부터 5월 12일(일)까지 진행하는 ‘15th Anniversary’ 팝업 스토어는 성수역과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스퀘어 성수는 외... 4월 30일 08:00 헬리녹스 ‘Steven Harrington X HX’ 컬렉션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열리는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의 국내 첫 개인전을 기념해 4월 12일 제품 ‘Steven Harrington X H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teven Harrington X HX’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활동해 온 작가이자 디자이너 스티븐 해링턴(Steven... 4월 9일 09: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가구 문화 디자인 행사 서울 헬리녹스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