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레드불, 오직 레드불 캔으로 물물교환하며 유럽 횡단하는 이벤트 ‘레드불 캔 유 메이크 잇?’ 개최

· 등록일 2024-01-10 09:00

· 업데이트일 2024-01-10 19:18:2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1위 레드불은 오직 레드불 캔으로만 물물교환해 7일 동안 유럽 전역을 여행하는 어드벤처 이벤트 ‘레드불 캔 유 메이크 잇?(Red Bull Can You Make It?)’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레드불 캔 유 메이크 잇 2018년 한국 참가팀 레드불 캔 유 메이크 잇 2018년 한국 참가팀 레드불 캔 유 메이크 잇 레드불 캔 유 메이크 잇 레드불 캔 유 메이크 잇 2020년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무산된 뒤 4년 만에 개최되는 레드불 캔 유 메이크 잇은 ‘레드불 캔’으로만 7일 동안 유럽을 여행해야 하는 독특하고 모험적인 포맷으로, 특히 도전을 즐기는 20대 초반의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3인으로 팀을 꾸려 각자의 개성과 포부를 드러낸 1분 이하 영상을 만들어 제출해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팀에는 4월 15일까지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선발된 팀은 대한민국 대표로 유럽을 일주하게 된다.

여행 일정은 5월 21일부터 28일까지며 바르셀로나, 코펜하겐, 암스테르담을 포함한 유럽의 다섯 도시에 모여 다른 나라 대표팀들과 함께 출발한다. 출발 시 각 팀은 레드불 24캔을 제공받으며, 이를 화폐로 사용해 베를린의 결승선까지 도착하는 규칙이다.

베를린까지 가는 도중 여러 도시에 ‘체크 포인트’가 설치돼 있으며, 이곳에서 대회의 유일한 경비인 레드불 캔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체크 포인트에서는 레드불 선수들과 함께하는 챌린지 및 지역에 특화한 문화 경험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크 포인트 챌린지’가 준비돼 있으며, 이에 참여한 팀에는 추가 포인트가 주어진다.

더불어 참가자들에게는 도시 어디서나 도전할 수 있는 ‘어드벤처 챌린지’ 기회도 주어지며, 이를 성공한 팀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전 이벤트에서는 앵무새와 대화하기, 머물고 있는 도시의 시장과 인터뷰해 영상 업로드하기, 스카이다이빙하기 등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이 이벤트 특징인 만큼 여러 기상천외한 챌린지가 준비돼 있었다. 여행을 즐기며 ‘체크 포인트 챌린지’와 ‘어드벤처 챌린지’를 완수해 더욱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이벤트에서 우승하게 된다.

모든 개인 소지품은 출발 시 제출해야 하며 비상용 봉투에 밀봉돼 돌려받는다. 여행 중 비상시에 봉투를 열어 개인 소지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봉투를 열면 이벤트는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여행 중 지급받는 휴대전화로 각 팀은 여행의 모든 순간을 담을 수 있고 이를 업로드해 실시간으로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불 소개

레드불은 1987년 오스트리아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래 오늘날 전 세계 171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표적인 에너지 음료 브랜드다. 세계 최초로 에너지 음료를 만들어 시장을 개척한 레드불은 ‘날개를 펼쳐줘요(RED BULL GIVE YOU WINGS)’라는 슬로건 아래 열정을 갖고 도전하는 사람들을 지지하며,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과 아티스트들을 후원하는 것은 물론 익스트림 스포츠 및 문화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해당 분야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 레드불은 콘텐츠 프로바이더로서 ‘레드불 콘텐츠풀’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레드불 콘텐츠풀에서는 익스트림 스포츠 분야뿐만 아니라 최신 음악, 춤, 미술 등 창의적인 문화 행사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열린 레드불의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고품질의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간단한 회원 가입만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동서음료 소개

동서음료는 글로벌 1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의 국내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동서의 자회사다. 2011년 설립 이후 꾸준히 국내 소비자들에게 레드불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맛의 수입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dbull.com 연락처 레드불
마케팅팀
이인영 차장
이메일 보내기 
소셜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동서음료 배포 분야 생활 식품 음료 레저 여행 행사 서울
인기 기사06.09 09시 기준
베오그라드, 세르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큐엑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스(Quectel Wireless Solutions)가 단거리 통신 기술의 최신 혁신을 소개하며, 원활한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IoT를 혁신하고 전 세계 IoT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탁월한...
서울--(뉴스와이어)--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중고거래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년 에이풀에서 진행한 ‘4060 신중년 중고거래 앱 이용 트렌드’ 조사 결과...
서울--(뉴스와이어)--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지난 24일(금)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23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해 공공기관 맞춤형 출장관리 솔루션 ‘bzp 출장관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제23회 공공솔루션마켓...
서울--(뉴스와이어)--지넷시스템의 블랙박스 브랜드 드림아이가 2024년 새로운 3채널 급발진 대비 페달 블랙박스 ‘Alpha 3X’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드림아이는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됐으며, Alpha 3X의 초도 물량 5000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뉴욕증권거래소: CWK)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35개 도시의 포용성 성과를 경제, 사회, 공간, 환경 등 네 가지 포용성 차원에서 살펴본 ‘포용적 도시 바로미터(The Inclusive Cities Barometer for Asia Pacific)’ 보고서를 발표했다....
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한국체육산업개발과 함께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을 오는 4월 27일, 28일 이틀간 개최한다. 예스24 ‘2024 러브썸 페스티벌’ 포스터 2024년...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