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GS25,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300만개 돌파… 4탄 ‘틈새비김면’ 출시

· 등록일 2024-04-11 08:51

· 업데이트일 2024-04-12 00:00:38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3종의 누적 판매량이 3월 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확인됐다. 8배 이상의 용량을 고려할 시 무려 일반 용기면 2100만 판매 효과로 환산된다.

GS25가 지난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점보라면 시리즈 4종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에 열광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 대비 8배 이상 규모를 키워 기획한 초대형PB 용기면이다. 최초 5만 개 이벤트 한정 상품으로 기획됐으나,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정식 운영 상품으로 전환돼 3종의 시리즈까지 라인업이 확대됐다.

△오모리점보도시락 △공간춘 △팔도점보도시락 3종은 2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GS25의 용기면 카테고리 Top 1위~3위에 등극했다.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내로라하는 NB라면을 모두 밀어내고 PB라면이 매출 ‘BEST 3’을 휩쓸고 있는 것은 편의점 라면 역사상 유례를 찾아 보기 어려운 성과다. 점보라면 시리즈 영향력은 편의점을 넘어 유통업계 전반으로 확산됐으며 다양한 대용량 상품이 연이어 출시되는 기폭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GS25는 이달 11일 점보라면 시리즈 4탄 ‘틈새비김면’을 선보이며 점보 열풍을 이어간다. 11일~12일(2일간) 우리동네GS 앱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2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주문 판매를 진행한 후 오는 18일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되는 방식이다.

‘틈새비김면’은 GS25가 계절 특수, 매운맛 선호 트렌드 등을 반영해 하절기 최고 인기 라면으로 꼽히는 ‘팔도비빔면’, 매운 라면 대장격인 ‘틈새라면’을 조합해 기획한 상품이다. 비빔면에 조미김을 곁들여 먹는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비비고 직화참기름김’을 마지막 구성품으로 동봉해 ‘틈새비김면’을 최종 완성했다.

조각김이 아닌 널찍한 전장김이 활용된 것이 특징인데, 점보 시리즈의 정체성을 부각시키고, 유튜브 먹방 콘텐츠 등을 위한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하려는 기획 의도가 반영됐다.

‘틈새비김면’은 가로 34cm, 세로 28cm 높이 9cm의 용기 안에 일반 1인분 라면 8개와 비빔면 소스 1개, 틈새라면 소스 1개, 비비고 직화참기름김(전장김) 1개로 구성됐다. 2종의 소스와 김 등은 개별 포장돼 있어 구매 고객은 기호에 맞춰 섞어 먹거나 따로 조리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6800원.

GS25는 ‘틈새비김면’에 이어 점보라면 시리즈를 분기 단위로 점보라면 출시하며 확대해 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식품별 1위 상품과의 다양한 컬래버를 추진하거나 꿀조합 레시피를 활용한 메뉴 개발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또한 8인분 규모로 제작했던 점보라면 크기를 더 키운 ‘슈퍼점보’(가칭)나 크기를 줄인 ‘미니점보’(가칭) 등 점보라면 사이즈를 다변화 하는 방안 등도 다각도로 검토되고 있다.

한편 GS25는 틈새비김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페이로 구매 시 20% 페이백 해주는 행사를 18일부터~30일까지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김대종 GS리테일 가공식품팀 라면MD는 “이벤트 상품으로 기획됐던 점보라면이 정식 상품으로 출시 돼 이례적 판매고를 올리는 등 편의점 라면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며 “점보라면의 신드롬급 인기에 1위 브랜드의 컬래버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점보라면 신 메뉴 개발, 지속적인 라인업 확장에도 탄력이 붙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하얀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샵, 속옷 전문 방송 ‘리얼바디쇼’ 개시… 연 매출 50% 집중되는 4~7월 공략 GS샵이 4월 12일(금) 밤 9시 40분에 올해 첫 ‘리얼바디쇼’ 방송을 시작한다. ‘리얼바디쇼’는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한 GS샵 속옷 전문 프로그램이다. ‘쇼미 더 트렌드’ 등 연중 운영하는 다른 브랜드 방송과 달리 ‘리얼바디쇼’는 속옷 성수기인 4~7월 16주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통상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는 ... 4월 11일 09:10 GS25, 사케 인기 급상승에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확대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늘어나는 ‘사케(일본식 청주)’ 수요를 겨냥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상품군 본격 확대에 나선다. 엔데믹 전환과 엔저 현상이 맞물려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일본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新)주류 트렌드로 사케가 급... 4월 9일 09:55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실적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4.05 23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울산시청에서 울산광역시(시장 김두겸)와 대내외 경영환경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한 ‘중소기업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은행은 총 1000억원 규모의 대출한도를 조성해 기업당 최대 5억원의 운전자금을 지원하고, 울산광역시가...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개발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회사인 IAR은 르네사스(Renesas)가 자체 개발한 CPU 코어를 탑재한 최초의 범용 32비트 RISC-V MCU를 지원하는 자사의 프리미엄 개발 환경에 대한 기능 강화판을 발표했다. 이 향상된 제품은 르네사스 스마트 컨피규레이터(Renesas...
GREENWICH, CONN.--(Business Wire / Korea Newswire)--Interactive Brokers (Nasdaq: IBKR), an automated global electronic broker, today announced a significant expansion of trading hours for US Treasury bonds on its platform. Clients around the world can...
광저우, 중국--(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는 전 세계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포스트 아포칼립스 오픈 월드 MMO 게임인 ‘원스 휴먼(Once Human)’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몬트리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EMS(Micro-electromechanical Systems) 타이밍 솔루션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인 스타세라(Stathera Inc.)가 세하트 수타르자 박사(Dr. Sehat Sutardja)를 즉시 이사회 멤버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수타르자 박사는 마벨 테크놀로지(Marvell Technology)의 공동 창립자이자 전 CEO로서, 그의 관리하에 마벨은...
런던 및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의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런던증권거래소: AWE)는 시장을 선도하는 설계, 에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Keysight Technologies)와의 협력에 성공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로써...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