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아라호 일대에서 진행 중인 인기 캐릭터 ‘무너’의 팝업 전시 ‘무너의 봄 피크닉’에 오픈 12일 만에 25만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아라호 일대에서 진행 중인 인기 캐릭터 ‘무너’의 팝업 전시 ‘무너의 봄 피크닉’에 오픈 12일 동안 25만명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 여의도 봄꽃 축제 기간에 맞춰 ‘무너와 함께 떠나는 봄 소풍’을 콘셉트로 구성된 전시는 무너의 통통 튀는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4m에 달하는 거대 무너 등 4개의 무너 조형물이 설치된 ‘왕꽃무너 포토존’을 비롯해 전시 곳곳에 조성된 포토존은 한강을 배경으로 벚꽃 속에서 무너와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SNS상에서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며 벚꽃 나들이객의 큰 호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방문객들은 무너호 곳곳에서 무너 인형 뽑기,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무너를 그리는 사생대회, 숨은 벚꽃 무너를 찾아내는 보물찾기, 무너 네컷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색다른 벚꽃 나들이 추억을 남기고 있다. 완연한 봄 날씨에 무너 캐릭터 피크닉 의자와 무너 파라솔로 조성된 쉼터는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먹거리를 즐기며 일상 속 소소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눈길을 끈다.
50종의 무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무너 스토어’ 역시 많은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그중에서도 무너의 대표 굿즈인 이모티콘 마우스패드, 아크릴 키링 등은 준비된 재고가 모두 소진될 정도로 잘파세대와 키덜트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29일 카카오톡에 출시된 ‘아무너케 사는 무너’ 이모티콘의 체험존에서는 많은 방문객이 당돌한 MZ이자 질풍노도의 K-직장인 ‘무너’의 재치 있는 일상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 무너의 봄 피크닉 팝업을 찾은 방문객들은 ‘벚꽃을 보러 여의도 한강공원에 봄 소풍을 나왔는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무너를 만나 재미있고 신선한 경험이었다’, ‘무너 보물찾기부터 무너 스토어까지 가족들과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거리가 많아 무너의 다채로운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다’ 등 높은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무너는 활발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하며 국내 캐릭터 산업에서 대표 캐릭터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지난해 7월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된 무너 팝업스토어에도 약 5만명이 방문했으며, 같은 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일러스트페어 및 캐릭터 라이선싱페어에서도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과 주목을 이끌어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 담당은 “이번 대형 팝업 전시를 통해 무너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무너와 함께 한 아름다운 봄날을 선사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팝업 전시를 계기로 무너가 이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하고 공감이 가는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활발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차별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유플러스 무너의 봄 피크닉 홍보대행
KPR
이정민
02-3406-22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LG유플러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LG유플러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여자아이들 소연, 무너와 손잡고 이색 컬래버로 MZ세대 마음 ‘정조준’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와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아이돌-캐릭터 컬래버가 새로운 컬래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아이돌의 컬래버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인 시도와 결과물... 2023년 8월 31일 15:30 LG유플러스, 무너×여자아이들 소연 이색 컬래버로 MZ세대 공략 기업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다. 최근 국내 기업들이 상품 및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모델을 앞세우는 전통적인 광고나 마케팅 활동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 및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 2023년 8월 31일 14:5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통신 문화 애니메이션 판촉 서울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