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티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원격 액세스 및 지원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 스플래시탑(Splashtop)은 한국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유통업체 에쓰티케이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The #1 Remote Support Solution: Splashtop 이승근 에쓰티케이 대표(왼쪽)과 레오나드 옹 스플래시탑 부사장(오른쪽) 양 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소프트웨어 평가 사이트인 트러스트래디어스(TrustRadius)에서 3년 연속 리모트 데스크톱 카테고리 최고 기능 세트에 선정되는 등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플래시탑의 원격 액세스 기술을 한국 사용자에게 제공, 모든 규모의 기업이 유연성과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고도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스플래시탑의 레오나드 옹(Leonard Wong) 아태 지역 총괄 책임자 겸 영업 부사장은 “에쓰티케이와 협력해 한국 기업에 원격 액세스 및 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 시장에 대한 에쓰티케이의 폭넓은 영향력과 전문성은 우리가 목표 고객에게 다가가고 한국에서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플래시탑의 원격 액세스 및 지원 솔루션은 기업이 어디서나 IT 인프라에 액세스·관리할 수 있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또 IT 전문가가 사내 사용자 또는 고객을 쉽게 지원할 수 있도록 원격 데스크톱 제어, 파일 전송, 애플리케이션 배포, 원격 진단 등 여러 기능이 포함돼 있다.
이승근 에쓰티케이 대표이사는 “스플래시탑의 솔루션은 한국 기업의 IT 역량 향상에 귀중한 보탬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스플래시탑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강력한 보안 기능 및 포괄적 기능은 한국 기업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충족하고 SaaS형과 On-Prem의 구축형 모두를 제공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디지털 시대에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기술을 한국 기업에 제공하겠다는 스플래시탑의 의지에 대한 중요한 도약을 의미한다. 스플래시탑은 에쓰티케이의 지원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국내 기업 IT 인프라 및 운영의 전반적인 발전에 기여하는것을 목표한다고 밝혔다.
에쓰티케이 소개
에쓰티케이는 국내 최고의 기업용 IT 솔루션 유통 전문 기업으로 드롭박스(Dropbox), 스플렁크(Splunk), 모두싸인 등의 국내외 다양한 Saa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오토데스크의 교육 인증 서비스 및 LinkedIn의 채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쓰티케이는 관계사와 함께 3000개가 넘는 국내 리셀러 네트워크를 구축해 기업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플래시탑 소개
스플래시탑은 원격 근무 및 작업의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원격 솔루션의 선두 주자다. 업무, 학습, 및 IT 지원을 위한 원격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솔루션은 빠르고 간단하며 안전한 경험을 제공한다. 스플래시탑은 고급 보안 기능과 광범위한 장치 지원 및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천(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의 85%를 포함한 3000만명 이상의 사용자와 25만개 기업이 전 세계적으로 스플래시탑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한국 총판 에쓰티케이: http://www.stkcorp.co.kr 웹사이트: https://kr.splashtop.com/ 연락처 스플래시탑(Splashtop)
김은지(Ann Kim) / Senior Marketing Manager, Asia Pacific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스플래시탑 배포 분야 기술 소프트웨어 인터넷 계약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