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두픽’이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해 약 3주 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가정의 달 특집으로 기획한 이번 모두픽은 5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3주 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인기 가족 여행지 BEST 8 △다낭 △나트랑 △세부 △보홀 △방콕/파타야 △하이난 △괌 △사이판 지역 중에서 해당 지역 상품기획 담당자(MD)의 필터로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각 지역 카테고리별로 가족 맞춤형 패키지 상품부터 자유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4인 가족 할인 혜택, 지역별 인기 옵션 포함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근 여행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닥터피엘 여행용 샤워 필터를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닥터피엘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피엘과 콜라보 상품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가족 맞춤형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이번 모두픽 기획전을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가족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두투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모두투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모두투어, 여름 성수기 맞이 ‘모두픽 몽골’ 기획전 진행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모두픽 몽골’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모두픽’이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대리점을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해 약 3주 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풍성한 혜택을 담은 ... 5월 2일 09:52 모두투어-GS ITM, 고객 취향 기반 맞춤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모두투어는 GS ITM과 고객 취향에 기반한 맞춤형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5일 서울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최성민 모두투어 운영지원본부 본부장과 오덕 GS ITM MDX본부 본부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 4월 26일 09:2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레저 여행 신상품 서울 모두투어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