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토스플레이스와 손잡고 가맹점주를 위한 사업자 카드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는 가맹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적립과 할인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용금액의 최대 2%를 전용 포인트인 ‘로카코인’으로 적립해 준다....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는 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이 지난 18일 발표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인구 위기 대응 수준을 보여주는 지표인 EPG 경영 평가 결과 금융권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EPG 지표는 국내 최고의 민간 인구문제 싱크탱크 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이 개발한 지표로,...
서울--(뉴스와이어)--2금융권 중 최다 특허(특허청 ‘특허정보검색서비스’ 內 ‘등록 특허’ 기준)를 보유하고 있는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가 대체불가능토큰(이하 ‘NFT’)을 활용한 쿠폰 지급 및 가맹점 충성고객 지표 산출 서비스에 대해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
서울--(뉴스와이어)--업계 최초 빅데이터 컨설팅 사업을 시작한 신한카드가 자사 데이터 상품은 물론, 기술력 있는 스타트업의 솔루션까지 한곳에서 제공하는 개방형 ‘데이터 마켓 플레이스’를 선보인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데이터 상품을 제공하는 데이터 비즈니스 플랫폼...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서울시(시장 오세훈)와 함께 청년 세대의 생활비 안정과 성장을 지원하고자 ESG 관점의 ‘청년 함께·행복’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김병민 서울시 정무부시장,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와 함께 월 최대 2만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프리드라이프 상조엔로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프리드라이프 월 상조납입금을 자동납부 시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30/70/150만원 이상인...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이하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여러 국가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올해 상반기 동안 전년 동기대비 624억원, 19.7% 증가한 3793억원의 당기순이익을 시현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추진해 온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와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 창출 능력이 강화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탄탄한 고객 기반...
대구--(뉴스와이어)--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다양한 업종의 기업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카드 신상품 ‘iM Special’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iM Special’ 카드는 주유(OIL), 전기차충전(EV), 전월 실적(POINT) 등 소비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PALO ALTO,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Denodo, a leader in data management, announced that the company is expanding its efforts to provide energy and utility companies with the necessary data management capabilities to gain...
MCLEAN, V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Intelsat, operator of one of the world’s largest integrated satellite and terrestrial networks, and CNH (NYSE: CNHI), whose brands include Case IH, New Holland and Steyr, agreed to install,...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10년 만에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원히. 더 빠르게. - 우리가 하는 것처럼 게임을 보세요’ (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