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의 2023년 졸업전시가 15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올해 처음 실시하는 디자인 상품화 비즈니스 플랫폼 ‘넥스디’ 특별기획전으로 최초 선정돼 오픈했다. 건국대 산업디자인학과 2023학년도 졸업전시준비위원회 학생들이...
서울--(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사업인 팁스(TIPS)의 운영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초기투자기관협회(협회장 이용관)에서 우수 CVC(기업형 벤처캐피탈) 부문 협회장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이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사업인 팁스(TIPS)의 운영...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SOC 2 Type 2(System and Organization Controls 2 Type II)’ 감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데 이어 ‘ISO 27001’ 및 ‘사이버 에센셜스(Cyber Essentials)’ 인증도 획득했다고 밝혔다. 1200개...
대전--(뉴스와이어)--원텍(Wontech)은 19일 보건복지부가 개정·발령한 ‘혁신형 의료기기기업 인증현황 고시’에 따라 의료기기 ‘혁신선도형 기업’으로 인증됐다고 밝혔다. 혁신 선도형 의료기기 기업은 연간 매출액 500억원 이상으로서 연간 매출액의 100분의 6에 해당하는 금액이상을 연구 개발비에 투자한 의료기기기업으로 원텍은 2020년...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베르시포로신’이 임상 연구가 국가신약개발사업단(KDDF, 단장 묵현상)의 2023 국가신약개발사업 10대 우수과제(이하 우수과제)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대웅제약이 세계 최초 신약(First-in-class)으로 개발 중인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DWN12088)은 지난해 9월 KDDF의 국가신약개발산업 ‘신약 임상개발지원’ 과제로 선정된...
창원--(뉴스와이어)--DN솔루션즈는 국제 표준 인증기관 BSI(British Standards Institution, 영국표준협회)로부터 에너지 경영에 대한 국제 표준인 ‘ISO 50001’(에너지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DN솔루션즈: Next Greatness for Green Future ...
서울--(뉴스와이어)--효성의 펌프 전문 계열사인 효성굿스프링스가 아태지역 펌프 업체로는 처음으로 국제 원자력 품질 경영 표준 인증인 ‘ISO 19443’을 한국품질재단(KFQ)으로부터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ISO 19443’ 인증은 기존 국제표준에 비해 원자력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 정착 정도와...
성남--(뉴스와이어)--한국어 언어처리 전문 기업 아이브릭스(대표 채종현)는 12월 14일 경기벤처기업인의 날을 맞아 개최된 경기 우수벤처기업표창 시상식(G-Venture Award)에서 대외 경쟁력과 벤처기업으로서 타의 모범이 되는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
PALO ALTO,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Denodo, a leader in data management, announced that the company is expanding its efforts to provide energy and utility companies with the necessary data management capabilities to gain...
MCLEAN, V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Intelsat, operator of one of the world’s largest integrated satellite and terrestrial networks, and CNH (NYSE: CNHI), whose brands include Case IH, New Holland and Steyr, agreed to install,...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10년 만에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원히. 더 빠르게. - 우리가 하는 것처럼 게임을 보세요’ (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