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추석이다. 6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라 기대가 더 큰 가운데 혼자 고향에 가는 솔로들이 반가워할 소식이 있다.
글로벌 매칭 사이트 커플닷넷이 카풀로 함께 고향에 가는 남녀를 매칭하는 ‘추석 카풀매칭 이벤트’를 무료로 진행한다 커플닷넷(대표 이웅진)은 비슷한 지역으로 귀경하는 싱글남녀들이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는 ‘추석 카풀매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닷넷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couple.net/carpool)에 간단한 신상정보와 함께 차량유무, 고향 위치, 오는 위치 등을 입력하고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커플매니저가 일정을 확인해 어울리는 남녀를 매칭해주면 서로 연락해서 약속을 잡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기본적인 신상이 검증된 믿을만한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지역과 연령대 등을 고려해 매칭하기 때문에 서로 얘기가 통하고, 긴 시간 함께 이동하면서 좋은 감정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
이웅진 커플닷넷 대표는 “고향 가는 길이 즐거우면서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한편 커플닷넷은 1991년 설립된 한국 최초의 결혼정보회사인 선우가 32년간 150억원을 투자해 완성한 세계인의 배우자 만남 플랫폼이다.
선우 소개
선우는 1991년 국내 최초로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해 ‘커플매니저’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했고, 현재 통용되는 결혼정보회사의 기본적인 서비스 개념을 처음 시작했다. 32년간 3만명 넘는 사람들을 결혼시켰으며, 성격매칭(2008) 등 매칭 관련 기술 특허 7개를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couple.net 연락처 선우
홍보팀
최영민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선우 배포 분야 라이프 스타일 결혼/연애 행사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