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하나캐피탈(대표이사 박승오)은 미래 금융산업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인재 영입을 위해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은 대학생들에게 금융산업 현장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 고용에 기여하고자 마련됐으며, 20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리테일금융 △기업금융(IB) △리스크 △경영기획 △디지털 등 5개 부문으로, 서류전형 이후 필기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직무별 기초 교육, 현업부서 체험 등 10월부터 12월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인턴십 수료자 중 평가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제공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위 및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로 성별과 연령에 대한 제한은 없다. 또한 하나금융그룹의 ‘스마트 홍보대사’,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하나 디지털 파워 온 프로젝트 수료자’ 등에게는 우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2024년 하나캐피탈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캐피탈 채용 홈페이지(https://hanacapital.incru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fn.com 연락처 하나금융그룹
홍보부
황석재 차장
02-729-01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하나금융그룹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하나금융그룹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하나금융그룹, 상반기 당기순이익 2조687억원 시현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 )은 2024년 2분기 1조347억원을 포함한 상반기 누적 연결당기순이익 2조687억원을 시현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4%(478억원) 증가한 수치로, 대내외 금융시장의 불확실성 증대와 ELS 손실보상 1147억원, 환율 상승에 따른 FX 환산손실 1287억원 등 대규모 일회성 비용... 7월 26일 15:00 하나금융그룹, ESG경영 확산 위한 ‘기후리스크 관리 소프트웨어’ 개발 참여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하는 ‘XaaS 선도 프로젝트’ 추진 사업자인 날씨 빅테이터 플랫폼 기업 케이웨더(대표이사 김동식)와 함께 ESG경영 확산 및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기후리스크 관리 소프트웨어(SW)’ 개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기후리스크 관리 소프트웨어(SW)’... 5월 31일 09:2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금융 은행과 금융 채용 서울 하나금융그룹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