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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노트리, CSP를 위한 파트너 생태계 관리 플랫폼·CSP 디지털 마켓플레이스·CSP 고객 상호 작용을 위한 AI 부문에 대해 3건의 2024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 보고서에서 인정받아

· 등록일 2024-08-09 09:30

· 업데이트일 2024-08-10 00:01:40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 5G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최근 발표된 3건의 서로 다른 2024년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2024 Gartner Hype Cycle) 보고서에서 언급되었다. 테크노트리는 2024년 기업 통신 서비스, 사설 모바일 네트워크 서비스, 통신 산업의 운영 및 자동화에 대한 하이프 사이클(Hype Cycle) 카테고리에 인용되었다. 이 회사는 이러한 인정이 CSP를 위한 파트너 생태계 관리 플랫폼(Partner Ecosystem Management Platforms)과 테크노트리 모먼츠 파트너 생태계 플랫폼(Tecnotree Moments Partner Ecosystem Platform)을 위한 CSP 디지털 마켓플레이스(CSP Digital Marketplaces)에서 테크노트리의 우수성을 강조한다고 믿는다.

가트너에 따르면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은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의 성숙도와 채택, 그리고 실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는 데 잠재적으로 어떤 관련이 있는지에 대한 그래픽을 제공한다. 가트너 하이퍼 사이클 방법론은 기술 또는 애플리케이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에 대한 관점을 제공하여 특정 비즈니스 목표의 컨텍스트 내에서 배포를 관리할 수 있는 건전한 통찰력 소스를 제공한다.”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는 디지털 서비스와 중소기업(SMB) 및 소비자 부문을 위한 CSP의 시장 진출 전략에서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CSP는 파트너 솔루션으로 제품을 강화하고, 구매자 행동에 대한 데이터 통찰을 이끌어 가고, 더 큰 주기와 개선된 디지털 참여를 위한 자동화를 구현한다. CSP는 마켓플레이스를 사용하여 파트너 제공 서비스, 사용 용이성, 자동화, 컴포저블 번들(composable bundle), 수직화 및 국소적 맞춤형 제공 서비스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다.

TM 포럼(TM Forum) 인증 오픈 API(Open API) 및 오픈 디지털 아키텍처(Open Digital Architecture, ODA) 준수를 기반으로 하는 테크노트리 모먼츠(Tecnotree Moments)는 목표 기반 제품 추천, 고객 여정 조정, 파트너 관리, 콘텐츠 및 채널 개인화, 동적 충성도 프로그램 등을 위한 광고 및 파트너 주도 캠페인 관리 솔루션을 통해 우수한 디지털 경험 관리 운영을 제공한다. 테크노트리 모먼츠 멀티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은 멀티테넌시(Multitenancy) 기능이 있는 애저(Azure) 및 AWS 클라우드 인프라를 사용한다. 로우/노 코드 플랫폼은 AI 및 ML과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한 자동화를 기반으로 인텔리전스 기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테크노트리 모먼츠, 마켓플레이스는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대상 세그먼트로 범위를 확장하고, 파트너 생태계를 확장하고, 판매 주기를 단축한다. CSP의 경우, 마켓플레이스는 셀프 서비스 및 디지털 참여 증가, 매출 성장, 각 구매자의 니즈에 따라 구성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 제품 개발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생태계 파트너의 지원을 강화할 수 있는 구매 행동에 대한 실행 가능한 데이터 통찰 등을 목표로 한다.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Tecnotree Corporation)의 CEO인 파드마 라비샨더(Padma Ravichander)는 “3건의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에 선정되어 너무 기쁩니다. 우리는 이러한 인정이 디지털 경험을 재정의하고 고객을 위한 수익 창출 능력을 향상함으로써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미래 지향적인 비전과 확고한 약속을 강조한다고 믿습니다. AI, 5G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활용하여 우리는 CSP에 고도로 안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을 주도합니다. 이런 여러 보고서에 우리가 포함된 것은 한계를 넓히고 AI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생산성, 효율성 및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입증합니다”라고 말했다.

Gartner, Hype Cycle for Customer Experience and Monetization in the Communications Industry, 2024, By Susan Welsh de Grimaldo, Pulkit Pandey, 25 July 2024.

Gartner, Hype Cycle for Enterprise Communication Services, 2024, By Khurram Shahzad, 16 July 2024.

Gartner, Hype Cycle for Operations and Automation in the Communications Industry, 2024, By Mounish Rai, Amresh Nandan, 23 July 2024.

Gartner Research Methodologies, Gartner Hype Cycle, August 5, 2024, https://www.gartner.com/en/research/methodologies/gartner-hype-cycle

GARTNER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HYPE CYCLE은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고 여기에서는 허락을 받아 사용된다. All rights reserved.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묘사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가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명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장하지도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가능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업체이다. 테크노트리는 9개의 실제 개방형 API를 포함하여 59개의 인증된 개방형 API를 통해 TM 포럼 개방형 API 적합성(TM Forum Open API Conformance)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는 우수성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증명하고 CSP와 DSP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테크노트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통신 제공업체와 연결성을 넘어 기회를 창출하는 기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전 범위(오더-투-캐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구독 관리로 구성된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멘츠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강화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Helsinki Nasdaq)(TEM1V)에 상장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05666/en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프리앙카 라비찬더
CMO
[email prot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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