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비에이티(BAT)가 올해 2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비에이티(BAT)가 올해 2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사진=비에이티) 비에이티는 올해 상반기 별도 기준으로 매출 449억원, 영업이익 4.4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동기보다 매출액은 209% 성장했으며, 영업이익도 분기 연속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비에이티는 상반기 호실적을 거둔 데 이어 하반기에는 전년 대비 200% 성장을 목표로, 올해 연간 매출은 1000억원, 영업이익은 4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연간 실적 역시 흑자 전환하며 재무 건전성이 강화될 전망이다.
BAT는 데이터와 크리에이티브를 결합한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부가 상반기 성장을 견인했다며, 브랜드를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안정적인 실적 흐름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하반기에는 프로덕트 기반의 그로스 마케팅 서비스와 종합 미디어 그룹인 ‘에이타입미디어(A.Type Media)’를 출범시키고 다양한 고객 대상의 신규 사업을 확대함과 동시에 수익성을 개선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BAT 박준규 대표는 “글로벌 경기침체에 따라 시장이 축소되고 있는 환경에서도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며 흑자로 전환하는 것은 매우 큰 결실”이라며 “하반기에도 높은 성장률과 수익성 강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신규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추진해 연간 흑자를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비에이티 소개
2016년 설립된 BAT (비에이티)는 브랜딩과 마케팅, 기획과 실행,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를 통합해 브랜드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급성장 중인 글로벌 브랜드 에이전시다. 현재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삼성생명, SK텔레콤 등 125개의 국내외 고객사를 두고 브랜드 전략 솔루션 및 디자인, 광고 캠페인 및 퍼포먼스 마케팅 등을 운영하며 매해 2배 넘는 성장 중이다.
웹사이트: https://www.batcrew.co.kr/ 연락처 비에이티(BAT)
김미지 파트장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비에이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비에이티 보도자료구독하기RSS BAT, 타불라 어워즈 ‘Star Agency of the Year’ 부문 한국 최초 수상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가 타불라(Taboola) ‘락스타즈 광고 어워즈(Rockstars Advertiser Awards)’에서 Star Agency of the Year 부문 한국 최초 Winn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은 타불라 락스타즈 광고 어워즈는 네이티브 광고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인 광고 대행사와 광고주를 표창하는... 3월 27일 10:00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 퍼포먼스 사업부 출범… 퍼포먼스 광고 혁신 이끈다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대표 박준규)가 기존 퍼포먼스 조직을 ‘사업부’로 격상시키며, ‘비에이티 퍼포먼스(BAT PERFORMANCE)’의 공식 출범을 알렸다. BAT는 사업부 신설을 계기로 데이터와 크리에이티브를 결합한 퍼포먼스 사업 영역을 대폭 강화한다. 데이터와 기술 중심의 광고 시장 재편 흐름에 발맞춰 ... 2023년 1월 30일 11: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경제 광고와 마케팅 실적 서울 비에이티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