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국제보건의료 NGO 글로벌케어(회장 박용준)가 조예진 YTN 앵커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왼쪽부터 조예진 홍보대사(YTN 앵커), 박용준 글로벌케어 회장 글로벌케어는 지난 29일 본부에서 홍보대사 위촉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위촉된 조예진 앵커는 글로벌케어 홍보대사 운영에 관한 규정에 따라 2년간 활동할 예정이다.
조예진 앵커는 KCTV 제주방송 아나운서로 2019년부터 활동해 2021년 YTN에 입사했다. 현재는 YTN 뉴스START 프로그램의 앵커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예진 앵커는 홍보대사로서 대중 참여 캠페인을 비롯해 영상 내레이션 재능기부 등 글로벌케어를 보다 많은 대중에게 소개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박용준 글로벌케어 회장은 “지구촌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고, 나눔 문화를 널리 알릴 조예진 홍보대사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예진 홍보대사는 “어릴 적부터 제가 가진 재능이 사람들을 돕는 일에 쓰이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 글로벌케어의 홍보대사로서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대된다”고 전했다.
글로벌케어는 1997년 설립된 국내 최초 국제보건의료 NGO로, 지구촌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국내외 인도적 지원 및 의료환경개선과 보건사업 지원 등의 국제개발에 앞장서는 비영리단체다.
글로벌케어 소개
글로벌케어는 1997년 설립된 국내 최초 국제보건의료 NGO로, ‘모두가 건강한 세상(Health for All)’을 비전으로 삼으며 지구촌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국내외 인도적 지원 및 의료환경개선과 보건사업 지원 등의 국제개발에 앞장서는 비영리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care.or.kr 연락처 글로벌케어
홍보팀
송희섭
02-6959-0333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글로벌케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글로벌케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글로벌케어, 한국가이드스타 평가 만점으로 ‘스타 공익법인’ 선정 국제보건의료 NGO 글로벌케어(회장 박용준)는 한국가이드스타가 2023년 국세청 공시데이터를 바탕으로 국내 공익법인 1126개를 평가한 결과에서 별점 3개로 만점을 받으며 ‘스타 공익법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비영리 공익법인 평가기관인 한국가이드스타는 공익법인의 투명성 및 책무성, 재무 효율성을 측... 4월 9일 12:00 글로벌케어-아이젠파마코리아, 캄보디아 의료비 지원 사업 기념식 성공적 개최 국제보건의료 NGO 글로벌케어(회장 박용준)는 12월 7일 난임 치료제 전문 기업 아이젠파마코리아(대표이사 고정용)와 함께 캄보디아 바탐방주 클라시 호텔에서 저소득층 아동 및 여성을 위한 ‘아이젠 메디컬 서포트 사업’ 기념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케어 캄보디아 지부 주최... 2023년 12월 15일 07: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문화 방송 정부 비영리조직 판촉 서울 글로벌케어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