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컨택센터 녹취 솔루션 개발업체 퓨렌스가 제 57회 하이테크 어워드 AI 활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현삼 퓨렌스 대표이사가 상을 받고 있다 퓨렌스는 지난 9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제57회 하이테크 어워드에서 퓨렌스의 신현삼 대표이사가 AI 활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이테크 어워드는 정보통신기술(ICT) 산업의 우수 기업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하이테크어워드 운영위원회(위원장 양승택)와 하이테크정보(대표 김영실) 공동 주최로 열렸다.
특히 이날 70여 명의 오피니언 리더들과 오찬을 겸한 ‘하이테크정보·Data&AI 창간 35주년 기념 57회 하이테크 어워드’에서는 신산업 핵심 부문인 인공지능(AI)을 비롯해 오픈소스 SW 보안, 무선랜 보안, 재난 안전, 면역 강화 신기술, 노코드 기술 보급, AI 활용, 클라우드, 인재양성·산학협력 등 9개 부문 대상 수상자들이 참석자들의 열띤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번 시상에서 퓨렌스의 신현삼 대표이사는 금융 상품의 불완전 판매를 방지하는 솔루션을 개발해 소비자 피해를 줄이고 금융 기관의 책임을 강화한 공로를 인정받아 AI활용 대상을 수상했다.
퓨렌스는 자사가 개발한 AI 기반 솔루션이 금융 소비자 보호에 기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함께 해준 직원과 이 성과를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하며 더 나은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고, 이번 수상에 감사를 표한다며 더 나은 기술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퓨렌스는 컨택센터 통합 녹취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업체로 콜센터 솔루션뿐만 아니라 소리 AI, 클라우드 기반의 CRM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특히 현재는 소리 인공지능 연구소를 운영하며 소리와 관련된 AI기술을 집중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금융권에 화자분리, AI 불완전 판매, 녹취 음성 개인정보 마스킹 솔루션 등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ence.com 연락처 퓨렌스
경영지원팀
강민구 팀장
02-6443-5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퓨렌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퓨렌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퓨렌스-한국무역협회, 미국 패스트테크와 미국 공공 조달 수출 업무 MOU 체결 퓨렌스와 한국무역협회가 미국 패스트테크와 미국 공공 조달 수출 업무 MOU를 체결했다. 12월 4일~6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에콰도르 조달처장의 조달청과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공동 주관한 ‘2018 공공조달 수출상담회’가 개최되었고, 마지막 날인 12월 6일에는 수출 계약 및 ... 2018년 12월 12일 15:28 퓨렌스, 국내 최초 녹취 솔루션 미국 조달청 등록 승인 완료 CTI 솔루션 전문기업 퓨렌스 주식회사(대표이사 신현삼)는 2018년 10월 18일 미국 연방 조달청(GSA)으로부터 자사 녹취 솔루션인 ‘RecSee’에 대해 국내 최초로 등록 승인이 되었다고 밝혔다. 2016년 정부지원사업으로 인연을 맺은 해외민간 네트워크인 Fastech와 현지 파트너쉽을 계약하여 꾸준히 진행한 결과... 2018년 10월 19일 15: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소프트웨어 인공지능 수상 서울 퓨렌스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