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GS25, 코드모바일과 손잡고 해외선불유심 출시

· 등록일 2024-07-10 08:44

· 업데이트일 2024-07-11 00:00:46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통신 솔루션 기업 코드모바일과 손잡고 전 세계 40개국 공용 해외선불유심(USIM) ‘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구매 시점에 국가나 사용 기간 등을 미리 정할 필요 없는 이른바 ‘오픈 티켓’ 개념의 유심 상품이다. 여행 계획에 예상치 못한 변동이 생겼을 경우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유심 구매 후 실제로 사용해야 할 때가 되면 카드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해 희망하는 국가와 기간, 데이터 사용량 등을 선택 결제하면 활성화된다. 일본, 유럽, 미국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심 구매 가격은 3000원이다.

GS25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빠르게 증가하는 해외여행객에게 합리적이면서도 편리한 해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으며 △가격 경쟁력 △구매 편의성을 모두 갖춘 상품으로, 편의점 통신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먼저 고물가 상황 속 해외여행 필수 지출 품목인 통신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전 세계 유수한 해외 로밍 망과 제휴를 맺어 동일 구간 기준 로밍 가격 대비 최대 80%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데이터 구간이 최소 1GB부터 무제한에 이르기까지 다양해 개인별 데이터 사용량을 기준으로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해외선불유심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최소 1~2일 후 택배나 공항에서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 앞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여행객들의 구매 편의성 및 접근성도 높였다. 이 같은 방식은 예기치 않게 해외여행을 준비해야 할 때 큰 도움이 된다.

실제로 GS25가 지난 6월 한 달간 인천공항 3개 점포를 대상으로 시범 판매를 추진한 결과 심야/새벽 시간대(오후 10시~오전 6시) 매출 비중이 38.1%로 가장 많은 판매가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미처 유심을 구매하지 못하거나 급히 출국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이른바 ‘밤도깨비’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분석했다.

GS25는 신제품 ‘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 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여행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1명) △VIPS 기프트카드 5만원권(2명) 등을 증정한다.

‘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 상품은 8월 전국 매장으로 도입을 확대할 계획이다. GS25는 올해 하반기 중으로 우리동네GS에서 ‘e-sim’ 서비스를 오픈, 편의점 통신 서비스 선두 주자로 자리 잡는다는 방침이다.

김형곤 GS리테일 서비스상품팀 매니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 가운데, 고객들에게 최적의 해외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가격과 편의성을 높인 해외선불유심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GS25는 앞으로도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먹거리부터 실생활 필수 아이템까지 판매 상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태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25, 한끼혁명 4탄 ‘속 보이는 주먹밥’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먹거리 혁신 프로젝트 ‘한끼혁명’ 4탄으로 김을 빼고 속 재료를 토핑으로 얹은 ‘속 보이는 주먹밥’을 선보인다. GS25는 △7월 9일(화) ‘치즈 가득 콘치즈’ 주먹밥을 시작으로 △16일(화) ‘치즈닭갈비볶음밥’ △23일(화) ‘햄치즈김치볶음밥’ 등 ‘속 보이는 주먹밥’을 잇따라 내... 7월 9일 08:43 장마 시작되자… GS25, GS더프레시 퀵커머스 매출 급증 집 앞 편의점, 슈퍼 상품도 스마트폰 클릭 몇 번이면 현관 앞까지 배달해주는 시대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는 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특히 크게 늘어난다. GS리테일이 장마 영향권에 들어간 이달 1일~5일(5일간) ‘우리동네GS’ 앱 등의 퀵커머스 평균 매출을 화창했던 6월 평균 매출과 비교 분... 7월 7일 09:11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레저 여행 신상품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12.23 19시 기준
스킬맨,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순수 소비자 건강 회사인 켄뷰(Kenvue Inc.)(뉴욕증권거래소: KVUE)는 뉴욕에서 열리는 모건스탠리 글로벌 소비자 콘퍼런스 2023(Morgan Stanley’s Global Consumer & Retail Conference 2023)에 참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최고 경영자 겸...
CHICAGO--(Business Wire / Korea Newswire)--NielsenIQ (NIQ), the world’s leading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has released its second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ESG) Progress Report detailing the Company’s ESG priorities, how it embeds inclusive, sustainable principles...
대전--(뉴스와이어)--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 이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COSMOPROF ASIA 2023)에 참여했다. 코스모 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이거스 미용 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미용...
서울--(뉴스와이어)--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지사장 권윤아, Shopee)가 국내 물류센터에 셀러들의 상품을 위탁받아 일괄 물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풀필먼트 서비스(Korea Fulfilled by Shopee, 이하 K-FBS)’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NYSE: MS)가 오늘 북미 및 유럽·중동·아프리카(EMEA)의 23개 기업이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데모 데이(Demo Day)를 개최한다. 코호트 회사는 300명 이상의 투자자와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 및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5개월...
서울--(뉴스와이어)--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를 운영하는 코리아뉴스와이어(대표이사 신동호)가 본사를 중구 서소문로 배재정동빌딩으로 이전했다고 17일 밝혔다. 뉴스와이어가 사무실을 이전한 배재정동빌딩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