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목포 지역 청년들이 만든 여행기업 ‘괜찮아마을’과 함께 특별한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라한호텔, 괜찮아마을 ‘웰컴 오션투어’ 경주, 전주, 울산, 목포, 포항 등 주요 지역에 자리 잡은 라한호텔은 올해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를 시작으로 ‘로컬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지역의 가치와 문화를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괜찮아마을’과 협업을 통해 출시한 로컬 여행 패키지는 로컬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청년들이 기획한 참신한 여행 코스를 체험 후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다.
‘괜찮아마을’은 청년들에게 지역에 머물 기회를 주고, 체험 및 교육 등을 통해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정안전부 청년마을 사업의 선도 사례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는 ‘괜찮아마을’과 머리를 맞대어 고객들이 목포만의 매력과 가치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웰컴 오션투어 △낭만 야경투어 패키지를 선보였다.
먼저 △‘웰컴 오션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목포의 명물 해상 케이블카 2인, 해변 스냅촬영 및 사진 보정본, 다과 등이 포함된다. 투어는 목포역에서 만나 오후 1시부터 4시간가량 진행되며, 5시에 체크인을 하게 된다. △‘낭만 야경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레이트 체크아웃 12시, 현지인이 추천하는 낭만 가득한 야경 스폿에서의 스냅 사진 촬영 및 보정본, 핑거스낵과 드링크가 제공된다.
‘웰컴 오션투어’와 ‘낭만 야경투어’ 패키지 모두 로컬 청년 가이드의 유쾌한 설명을 들으며 아름다운 목포 바다와 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전용 차량 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금액은 각각 10만원 중반대부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한호텔 마케팅팀 신효진 매니저는 “최근 지역 고유의 문화와 특색이 담긴 로컬 상품이 힙한 감성으로 통하며 주목을 받자, 이를 반영해 지역 청년들과 힘을 합쳐 목포 여행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여름휴가는 목포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고 라한호텔에서의 편안한 호캉스까지 누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lahanhotels.com/hub/ko/main.... 연락처 라한호텔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라한호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라한호텔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라한호텔 ‘여행의 백미 with 백미당’ 패키지 출시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100%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의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백미당’과 함께 ‘여행의 백미 with 백미당’ 패키지를 출시한다. ‘여행의 백미 with 백미당’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백미당 컵 아이스크림 2개로 구성돼 있고, 각 ... 7월 1일 10:18 라한호텔 ‘레디 투 트래블 with 위글위글’ 패키지 출시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화려한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로 MZ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레디 투 트래블 with 위글위글’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디 투 트래블 with 위글위글’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비비드한 컬러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꾸며... 5월 7일 10:1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레저 여행 호텔 숙박 신상품 서울 라한호텔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