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퀄리티는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춘 실속형 화장 소품 라인업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올리브영 화장 소품 브랜드 필리밀리가 출시한 세컨 브랜드 ‘밀리(MILLI)’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소품 브랜드 ‘밀리(MILLI)’를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밀리는 올리브영 대표 화장 소품 브랜드인 ‘필리밀리(FILLIMILLI)’의 세컨 브랜드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1020고객에게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각종 소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라인업은 쿠션 퍼프, 스폰지, 화장솜 등 교체 주기가 빠른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추후 시즌 이슈를 반영해 머리끈 등 헤어 소품이나 기름종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론칭과 함께 출시한 신제품은 모두 균일가 2000원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뷰티 제품의 구매 연령이 낮아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가성비 있는 세컨 라인 출시를 결정했다. 실제로 최근 3년간 올리브영 내 10대 회원 수는 연평균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올리브영은 지난 1월 만 14~19세(법정 생년 기준 2004~2010년생)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10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올리브 Hi-TEEN 멤버스’를 공개했다. 매월 14일부터 19일까지 오직 올리브 Hi-TEEN 멤버스 전용으로 멤버십 데이인 ‘1419 DAY’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혜택을 주고 있다. 올리브영은 10대 멤버십을 운영하며 얻은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향후 1419 DAY 전용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젊은 고객들이 양질의 뷰티 소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밀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oliveyoung.co.kr 연락처 CJ올리브영 홍보대행
KPR
김승필 대리
02-3406-2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CJ올리브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CJ올리브영 보도자료구독하기RSS CJ올리브영,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 ‘APP뿐 페스티벌’ 실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를 열고 고객맞이 채비에 나선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올리브영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차원이다. 올리브영은 4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앱(APP)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를 맞는 APP뿐 페... 4월 4일 09:59 CJ올리브영 ‘W케어 서비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올리브영이 ‘W케어 서비스’ 첫돌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W케어 서비스 론칭 1주년 및 여성의 날을 맞아, W케어 서비스에 월경주기를 입력한 회원에게 올리브영 포인트 혜택과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함께해요 W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더 많은 여... 3월 7일 18:24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생활용품 화장품 신상품 서울 CJ올리브영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