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와이어)--제주삼다수가 전국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스크린 골프대회’ 포스터 제주개발공사와 광동제약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8월 1일부터 4일까지 제주 블랙스톤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의 사전 행사로 마련됐다.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를 소개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크린 골프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협력해 진행된다.
경기는 골프존의 버추얼 스크린 맵 ‘GTOUR 마운틴’에 제주삼다수의 브랜딩 요소를 추가한 코스에서 스트로크 플레이와 신페리오 방식으로 이뤄진다. 7월 28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시상도 준비돼 있다. 1위에게는 세계적인 프로골퍼 고진영과 함께하는 라운딩 기회가 주어지며, 상위 10위까지는 캐디백 등 골프 팬 맞춤형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3위·13위·2673위 등 ‘3’으로 끝나는 등수마다 제주삼다수 앱 3만원 쿠폰이 증정되며,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한 럭키드로 상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대회를 한 달 앞두고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8월 1일부터 열리는 ‘제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jejusamdasoo.co.kr/samdasoo/i... 연락처 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최희경
02-3406-214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주삼다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제주삼다수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제주삼다수X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라벨 출시 제주삼다수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라벨 제품을 출시한다. 지난해 12월 제주삼다수는 잔망루피 컬래버 화보를 공개하고 굿즈와 팝업 프로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한정판 라벨 출시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7월 1일 10:27 제주삼다수 ‘임영웅 효과’로 공식 앱 신규 고객 5배 유입 제주삼다수가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약 5배 증가했으며,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다. 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108.5% 늘어났으며, 신규 회원... 6월 19일 09:28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레저 스포츠 행사 제주 제주삼다수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