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GS샵, TV 홈쇼핑 최초 세탁건조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방송

· 등록일 2024-04-05 08:59

· 업데이트일 2024-04-06 00:05:35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최근 가전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일체형 세탁건조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를 TV 홈쇼핑 최초로 소개한다.

GS샵은 4월 6일(토) 오후 3시부터 TV 홈쇼핑 최초로 ‘삼성 비스포크 AI 콤보’ 방송을 진행한다 GS샵은 4월 6일(토) 오후 3시부터 ‘삼성 비스포크 AI 콤보’ 방송을 진행한다. TV 홈쇼핑에서 세탁건조기 판매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최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초 판매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무상(제세 공과금 본인 부담)으로 증정하고, 고객 부담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전체 유통 채널 중 최초로 무이자 60개월 할부 혜택을 지원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는 올해 1월 세계 최대 가전 IT 전시회 CES에서 처음 소개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어 지난 2월 24일 정식 출시 이후 사흘 만에 판매량 1000대, 12일만에 누적 3000대 판매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AI 콤보’ 강점으로 꼽은 성능은 일체형임에도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삼성전자는 이를 위해 모든 설계 방식을 원점부터 재검토해 기술 개발에만 3년 가까운 시간을 투자했다고 밝힌 바 있다.

블로그 등 SNS에서 구매자들이 많이 언급한 강점은 제품에 적용된 디지털, AI 기술이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하드웨어 버튼 없어 7인치 와이드 터치스크린 화면으로 스마트폰처럼 또는 음성으로도 조작할 수 있고 세제와 유연제를 세탁물 양에 따라 자동으로 투입하며 작동 후 세제부터 물, 전기까지 사용량 정보를 알려준다. 또한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을 통해 시스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데 한 사용자는 이를 두고 ‘세탁 비서’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일체형의 기본 장점을 언급한 고객들도 많았다. 특히 공간 제약으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다른 곳에 두고 사용하던 구매자는 세탁물을 옮기는 일이 없어진 것에 특히 만족했다. 또한 기존 콤보로 이용하던 고객들은 천장까지 막던 높이가 낮아지면서 세탁실이 밝아져 좋다는 점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는 GS샵이 방송을 앞두고 실시한 고객 조사에서 세탁기와 건조기 콤보 이용자들이 밝힌 불편 순위 1·2위와도 정확히 일치했다.

GS샵은 TV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세탁건조기를 소개하는 만큼 ‘비스포크 AI 콤보’의 혁신적인 기능과 강점을 가장 쉽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박재희 가전팀 MD는 “일대일로 고객을 응대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혁신적인 제품의 강점을 쉽게, 충분히 설명하는 것이 어렵고 고객도 부담을 갖는다. 반면 TV 홈쇼핑은 판매자는 준비된 내용으로 꼭 필요한 내용을 쉽게 전달할 수 있고 고객들은 부담 없이 설명을 들으면 되기 때문에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자세히 소개받고 싶을 때는 최고의 채널”이라며 “세탁건조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비대면 설명회와 같은 이번 방송을 반드시 챙겨 보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더프레시, 할인 행사 ‘채소 더 싸게’ 매출 전년 대비 35% 증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 따르면 3월 ‘채소 더 싸게’ 행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5.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행사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GS더프레시 전체 채소 카테고리 매출 규모 및 구매 객수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채소 더 싸게는 GS더프레시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커진 고객에게... 4월 5일 09:05 GS25 ‘마감할인’ 서비스, 고물가 속 3개월 만에 판매량 6.7배 증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11월 말 론칭한 ‘마감할인’ 서비스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마감할인으로 등록된 상품의 판매 수량이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3월 6.7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감할인’은 GS25 전용 앱인 ‘우리동네GS’에서 소비기한이 임박한 프레시푸드(이하 FF)를 최대 45% ... 4월 4일 08:4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기술 가전 생활 온라인 쇼핑 신상품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3 13시 기준
부산--(뉴스와이어)--부산 사하구의 대표 디지털 체험공간 ‘빛담디지털라운지’에 나만의 추억을 저장해보자. 부산 사하구의 대표 디지털 체험공간 ‘빛담디지털라운지’에 오픈한 소원을 담는 타임캡슐 나무 ‘소담나무’ ...
군산--(뉴스와이어)--아티클21 유한책임회사(대표 오아름)는 20일 전라북도사회적경제혁신타운에서 유한회사 새만금그린푸드(대표 한광자)와 지식 재산(IP)을 활용한 상품 개발 및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티클21-새만금그린푸드 양해 각서 체결식 ...
서울--(뉴스와이어)--한화그룹이 사업군별 선택과 집중을 위해 일부 사업부에 대한 계열사 간 스몰딜을 추진한다. 한화의 일부 사업을 한화오션과 한화솔루션에 양도하고 모멘텀 부문을 물적분할하는 사업구조 개편을 단행한다. 한화그룹...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생명은 ‘암 걱정없는 암치료보험(갱신형) 무배당’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기존 헬스케어 암보험의 주 콘셉트인 올-케어 보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암치료 여정 전반의 보장을 빈틈없이 채워줄 신개념 암치료 보험을 지향한다. 또한, 대부분 보험상품이 공급자...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열분해 기술 선도 기업 에코크레이션(대표 전범근)은 환경부와 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필리핀 바타안주 해양 플라스틱 저감관리 마스터 플랜 실증사업’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에코크레이션 사옥 전경 ...
DALLAS--(Business Wire / Korea Newswire)--Mary Kay Inc., a global leader in women’s empowerment, today announced the release of a special report titled “Advancing Women’s Entrepreneurship: from Commitment to Action.” The report details the company’s...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