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데브디는 하나은행과 금융 제휴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1인 가구 주거 포털 서비스 ‘집업(ZIPUP)’ 회원을 대상으로 맞춤형 금융상품과 서비스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른쪽부터 지난 25일 협약식에 참석한 이윤구 하나은행 본부장과 김기태 데브디 대표(사진 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집업’ 회원들에게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집업’ 회원을 대상으로 전세 대출, 카드 결제 계좌, 제휴 신용카드 등 맞춤형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1인 가구 청년들을 위한 전세자금 대출, 청약통장 가입 등 맞춤형 금융 서비스가 주목된다.
김기태 데브디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1인 가구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집업 앱을 통해 간편하게 전세자금 대출을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1인 가구 맞춤형 리워드를 제공하는 제휴 신용카드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윤구 하나은행 본부장은 “데브디의 1인 가구 특화 플랫폼과 하나은행의 금융 노하우는 좋은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데브디가 더욱 발전하고,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통해 청년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데브디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집업’은 이사, 청소, 인테리어 등 1인 가구를 위한 종합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2~30대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호평받고 있다. 이번 하나은행과의 협약을 통해 ‘집업’은 금융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종합 주거 플랫폼으로 한 단계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zipup.co.kr 연락처 데브디
김기태 대표이사
070-4222-04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데브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데브디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데브디-스토어허브코리아, 혁신적 파트너십으로 1인 가구 이사의 미래를 바꾼다 데브디(DEVD)가 1인 가구를 위한 올인원 주거 이전 서비스 ‘집업(ZIPUP)’을 더욱 혁신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셀프 스토리지 기업 스토어허브와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데브디는 바쁜 일정이나 리모델링 등으로 인해 즉시 새로운 주거지로 이사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이사와 보관... 4월 22일 08:48 데브디, 1인 가구 주거 이전 경험 혁신을 위한 ‘집업 2.0’ 버전 출시 데브디(대표 김기태)가 1인 가구들의 이사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새로운 버전 ‘집업(ZIPUP)’ 모바일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해 앱 화면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이사와 관련한 맞춤형 올인원 플래너를 출시한 게 핵심이다. 리뉴얼 주요 내용은 △앱 화면 전반 디... 1월 23일 08:3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금융 핀테크 기술 모바일 앱 제휴 서울 데브디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