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글로벌 기대작 ‘원스휴먼(Once Human)’이 주요 콘텐츠 스크린샷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원스휴먼’ 대표 이미지 ‘원스휴먼’은 전 세계 사전예약자 1200만 명을 끌어들이며 출시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글로벌 기대작이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과 기이한 괴생물체, 혼자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 차별화된 PvP 경쟁 콘텐츠로 각국의 게이머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원스휴먼’의 스크린샷에서는 여타 동종 장르 게임들과 비슷해 보이는 플레이 방식도 다양한 요소들을 가미해 색다르게 풀어낸 점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게임 속 궁극적인 목표인 ‘생존’을 위해 다양한 장치로 이용자에게 ‘모험’의 목적을 제시하고 있다. 가령 몸은 일반 인간보다 훨씬 강하지만 음식과 물이 없으면 오래 버틸 수 없도록 설정해 이용자가 생존에 더욱 깊게 몰두하게 하고, 적을 방어하기 위한 정착지 설치는 채집과 수집 등의 모험 요소를 필연적으로 즐길 수 있게 설계해 뒀다.
RPG 장르에서 필수 요소로 손꼽히는 ‘파밍’ 역시 숙제처럼 일부 던전에서 특정한 아이템을 드롭하는 방식으로 이뤄지지 않는다. 타 이용자로부터 뺏거나, 독소에 노출된 재료를 피해 채집하거나, 조리를 통해 얻거나, 정착지에서 도구를 만들 수도 있게 해 파밍의 재미와 타당성을 부여했다.
멀티플레이 역시 경쟁을 극대화하는 형태로 재미를 더했다. 경쟁이 가능한 특정 지역에서는 타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자원을 약탈하는 것에 강제로 참여하게 하는 한편, 파티 플레이에서는 ‘혼돈’ 상태인 이용자 간의 파티 및 공격만 가능하도록 했다. 즉 PvP를 선호하는 이용자는 더욱 치열한 경쟁을 즐길 수 있고, PvE를 선호하는 이용자는 경쟁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게 된다.
익숙하지만 새로움으로 무장한 ‘원스휴먼’은 모바일과 PC 호환 플레이가 가능하며, 올 3분기까지 한국 유저를 위한 한글화 적용 및 한국 지역 전용 서버를 구축할 계획이다. 해당 지역 서버 내 모든 개별 서버는 약 4000명의 동시 접속 플레이를 지원한다.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에서는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특별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연락처 넷이즈게임즈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실장
070-4866-433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넷이즈게임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넷이즈게임즈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글로벌 기대작 원스휴먼, 차별화 요소 앞세워 글로벌 사전예약자 1200만 명 돌파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글로벌 기대작 ‘원스휴먼(Once Human)’의 사전예약자가 120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원스휴먼’은 한국 출시 계획 공식 발표 후 한달도 채 되지 않아 약 200만 명의 사전예약자를 추가로 모객하며, 사전예약... 5월 9일 17:02 넷이즈게임즈 MMO 신작 ‘원스 휴먼’ 한국 출시 계획 발표·사전 예약 개시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가 신작 오픈 월드 ‘대규모 다중 접속’ 타이틀 ‘원스 휴먼(Once Human)’의 한국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또한, 스팀 및 모바일 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개시했다. ‘원스 휴먼’은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다... 4월 12일 09:4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게임 모바일 앱 신상품 해외 넷이즈게임즈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