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소설 밧세바’를 펴냈다.
이남수 지음, 좋은땅출판사, 308쪽, 1만7000원 8년 만에 나온 이남수 저자의 두 번째 소설이다. 어릴 적부터 성경을 탐독했던 저자는 성경의 인물들에 관심이 많았고 그중 다윗을 가장 좋아했다. 자연스럽게 다윗의 주변 인물에 대해 상상했던 어린 시절이 이 소설을 쓰게 만들었다. 성경 속 이야기를 각색하는 것은 부담스러운 일이지만 저자는 성경의 내용을 변형하지 않는 선에서 호기심과 상상력을 더해 보다 현실적으로 이야기를 풀어 나갔다.
‘소설 우리아’의 후속편인 이번 책은 밧세바를 주인공으로 했다. 다윗의 부하, 우리아의 아내인 밧세바를 다윗이 범한 후 우리아를 전사시키는 계획을 꾸며 그녀를 자신의 아내로 삼는다는 성경의 내용이 소설의 큰 골조이다. 저자는 밧세바의 기구한 운명에 주목해 밧세바의 탄생 전, 탄생, 성장, 우리아와의 결혼, 다윗과의 만남, 솔로몬 출산 등 큰 사건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했다. 이전 책에서 알 수 없었던 사건의 내막과 인물들의 내면, 각 인물들의 섬세한 감정 묘사와 긴박한 사건을 통해 영화를 보듯 생생한 장면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책을 쓰기 앞서 절세의 미인 밧세바와 우리아가 결혼한 이유, 아히도벨이 압살롬을 도와 반역한 이유와 관련한 의문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 책을 통해 자신만의 답을 내고 있다. 성경을 각색한 이 소설이 독자가 성경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된다면 저자에게 큰 의미가 될 것이다.
‘소설 밧세바’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좋은땅출판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좋은땅출판사 ‘내 아이를 글로벌 리더로 키우는 엄마표 학습코칭’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내 아이를 글로벌 리더로 키우는 엄마표 학습코칭’을 펴냈다. 한국 어머니의 교육열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교육비를 대기 위해 허리띠를 졸라 매고, 좋다는 소문만 들리면 비싼 교구도 아낌없이 산다. 하지만 이러한 열정에도 아이가 좀처럼 학습에 의욕을 보이지 않거나, 아니면 자신이 자... 4월 30일 16:00 좋은땅출판사 ‘화법 365일’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화법 365일’을 펴냈다. 최승호 저자의 기존의 책인 ‘종신EQ100 연금IQ100’에 건강보험 화법을 추가한 개정증보판으로서 ‘화법 365일’이란 이름으로 출간했다. 이 책은 보험 세일즈맨들과 그 준비를 하는 이들을 위한 화법 가이드로, 종신보험과 건강보험 그리고 연금보험 가입에 대해 망설임... 4월 29일 16: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문화 출판 신상품 서울 좋은땅출판사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