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유조이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이 사전예약자 수 80만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 대표 이미지(ⓒ 유조이게임즈) ‘제로나인’은 화려한 전투 액션과 화끈한 손맛, 높은 자유도를 담아낸 모바일 액션 RPG다. 이용자는 자유롭게 스킬을 조합해 전투할 수 있는 커스텀 콤보 액션과 순수한 조작으로만 승부를 겨루는 게임 플레이, 다양한 캐릭터 직업을 경험해보는 육성 시스템 등을 맛볼 수 있다.
높은 자유도를 앞세워 ‘하고픈거 다해!’를 슬로건으로 내건 만큼 광고 모델로도 악뮤 ‘이찬혁’을 선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광고 영상을 통해 이찬혁은 게임의 핵심 정체성에 부합하는 개성 넘치면서도 자유로운 모습으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끌었다.
나만의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몰리며, 사전예약 80만을 달성한 ‘제로나인’은 80만 달성에 따라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도와줄 각종 재화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100만 달성에 따른 한정 상품 ‘제로나인 칭호’까지 확보를 코앞에 두고 있다.
출시 전까지 ‘제로나인’은 사전예약을 진행할 계획으로,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게임 아이템, 항공권, 아이패드, 아이폰,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게임 출시 후에는 게임 접속만으로도 14만9000원의 가치가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ujoygames.com 연락처 유조이게임즈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실장
070-4866-433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조이게임즈 배포 분야 기술 게임 모바일 앱 판촉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