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와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회장 조수경, 이하 중앙회)는 12월 20일(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이버한국외대와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기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조수경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회장, 최서연 사이버한국외대 기획처장 중앙회 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조수경 회장과 사이버한국외대 최서연 기획처장, K뷰티학부 김지영 교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글로벌 인재 양성에 필요한 인적·물적 자원 공유 △중앙회가 추진·시행하는 기능경진대회 등 각종 공모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력 △꾸준한 상호 연계를 위한 정기적 공유의 장 마련 △기타 대학과 중앙회 간 발전을 위한 지원 사항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특히 양 기관은 중앙회 소속 회원이 사이버한국외대에 입학할 경우 장학 혜택 등 다양한 교육 지원을 제공하고, 중앙회가 진행하는 기능경진대회 등 각종 행사에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피부미용인의 재교육을 통한 K-뷰티 역량 강화와 뷰티 산업 활성화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사이버한국외대 장지호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토털 뷰티 직업교육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나가며 상생 발전하기를 바란다”며 “국내 최고의 온라인 교육 노하우를 지닌 우리 대학에서 중앙회 소속 회원들을 글로벌 인재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2024년 1월 15일(월)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신설 K뷰티학부를 포함해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산업안전·주택관리학부 △다문화·심리상담학부의 9개 학부에서 학생을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go.cufs.a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이나 전화, 카카오톡(cufs)으로 개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소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에 자리한 4년제 원격대학이다. 사이버한국외대는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로, 세계 3위 언어 교육 기관인 한국외대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 과정 △최첨단 온라인 교육 환경 △학생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대 대학 과정에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부, 지방 행정·의회 학부, 산업안전·주택관리학부, 다문화·심리상담학부, K뷰티학부 등 11개 학부와 아테나 교양학부가 있으며, 대학원 과정에는 TESOL대학원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ufs.ac.kr 연락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처
입학팀
신진아 담당
02-2173-8731
이메일 보내기
신·편입생 모집 문의
02-2173-25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배포 분야 교육 대학교 생활 미용 제휴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