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그릭요거트 제품이 나왔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케일·사과&케일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 플레인·허니 총 4종을 출시했다.
매일유업 파우치타입 상하목장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 이번 신제품 그릭요거트 4종은 파우치형 포장제품으로, 기존에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 했던 그릭 요거트 제품들과 달리 캡(뚜껑)만 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집에서는 물론 외출 시 이동 중에도 먹기 편리하며, 견과류나 샐러드 등에 소스처럼 뿌려 먹거나 혹은 냉장고에 얼리면 파우치형 샤베트 아이스크림처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 먹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유기농 함량이 99%인 제품이다. 칼로리 부담을 낮춘 상하목장 유기농 저지방 우유에 유기농 사과케일 및 블루베리케일 시럽, 유기농 케일농축액으로 맛을 더했다.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인 단백질 6g과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2020년) 하루부족분을 충족하는 식이섬유 4g 및 유기농 유산균 120억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맛은 2가지로 ‘사과&케일’과 ‘블루베리&케일’ 중 선택 가능하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는 발효유 전문 브랜드인 매일 바이오의 기존 인기 제품인 그릭요거트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누구나 먹기 부담 없도록 유당을 없앤 락토프리 제품이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되어 신뢰할 수 있는 No.1 프로바이오틱스인 LGG 유산균이 600억 이상 들어가 있다. 또한 단백질도 6g 이상 함유했다. 맛은 2가지로 ‘플레인’과 아카시아꿀을 넣은 ‘허니’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4종 모두 제품 용량은 120g이며, 냉장보관이 필요하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대형마트에서 가능하며,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2종은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파우치 타입 상하목장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인 오늘 오후 9시에 네이버 ‘신상 EAT쇼’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제품을 공개한다. 전 제품 할인 혜택 및 신제품 구매 시 네이버 리뷰포인트 제공,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허니&밤’ 제품 증정행사 등을 진행한다. 또한 퀴즈이벤트 및 구매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팀 언론홍보
김세준
02-2127-22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일유업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매일유업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매일유업, 설탕무첨가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 출시 현대인들의 최대 식단 고민 ‘당’, 당 섭취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반가워할 새로운 두유가 등장했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설탕을 넣지 않고, 당 함량 1g대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고단백 두유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성인의 하루 당 권장 섭취량... 6월 25일 10:03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현대인들의 식단 고민 3가지인 당과 지방, 칼로리 모두 ‘제로(ZERO)’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요구르트가 새로 출시됐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선보였다. ‘매일 바이오 ZERO’는 전 세계... 6월 4일 10:33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매일유업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