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엑시스와이, 신세계 면세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KAIST 허성범과 함께 국내 시장 공략

· 등록일 2024-08-09 16:50

· 업데이트일 2024-08-10 00:01:23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지난 6월 21일 신세계 면세점 본점 입점에 이어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엑시스와이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엑시스와이의 신세계 면세점 본점 팝업스토어 전경.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에 전시된 엑시스와이의 베스트셀러 ‘글로우 세럼’. 이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돼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KAIST 출신 허성범 모델과 함께한 엑시스와이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캠페인. 허성범의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활용해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에 상영된 엑시스와이 광고. 브랜드의 클린 뷰티 철학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있다 엑시스와이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몇 년간 해외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엑시스와이의 베스트셀러 ‘글로우 세럼’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인증샷 업로드 시 하루 선착순 20명에게 한정판 키링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바이옴 선크림 10ml, 미니 글로우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엑시스와이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KAIST 공대생 출신 모델 겸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협력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허성범의 과학적이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가 엑시스와이의 클린 뷰티 철학과 잘 맞아떨어져 고객들에게 더 큰 신뢰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 팝업스토어는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면세점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운영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소개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2013년 설립 이래 한국의 스킨케어, 화장품, 미용 장비, 전자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도매업체로 성장했다. 업계 내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런 노력의 하나로 2019년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론칭했다. AXIS-Y는 기후 변화와 피부 타입, 환경적 요인을 고려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자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xis-y.com 연락처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Marketing Team
김현주
02-2257-8186
이메일 보내기 
소셜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브랜드 엑시스와이, 4년간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 판매량 3300% 증가… 국제적 성공 돋보여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 자사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의 베스트셀러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이하 글로우 세럼)의 2023년 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4년 전인 2019년 판매량(15만개)과 비교해 약 3300% 증가한 수치로, 적극적인 글로벌 파트너십과 신규 유통채널 확보가 글로벌 시장 ... 2월 26일 12:00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브랜드 엑시스와이, 글로벌 문화 육성… 다양성·포용성 제고 앞장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운영하는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 시대에 걸맞은 인재 채용 정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겸비한 인재 채용 정책을 펼쳐온 결과, 2024년 1월 말 현재 전체 임직원 중 다국적 인재의 비중이 4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국... 2월 16일 09:3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문화 연예인 판촉 서울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3 04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디스크도그 대회인 ‘KDDN (KOREA DISC DOG NATIONALS, 한국디스크도그내셔널) 챔피언십 2024’가 내달 20~21일 이틀간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에서 개최된다. 강아지숲은 제2회 KDDN 챔피언십이 열린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장소를 제공하며 대회를 후원해오고 있다. ...
파주--(뉴스와이어)--스노우폭스북스 세기의 책들 20선 천년의 지혜 시리즈 NO. 07 ‘내가 당신과 하고 싶은 것은 사소한 것들로 하는 사랑이었다’가 출간됐다. 점수를 주고 받는 사랑 홍보 영상 ...
서울--(뉴스와이어)--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만 19세~39세의 청년층(1984년 1월 1일 출생자부터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까지)을 대상으로 세전 연 7%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를 3월 4일~ 3월 29일까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적립식 특판 RP는...
용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가구 전문 서비스 및 물류 기업 레터스(LETUS)가 향상된 서비스 제공과 인프라 확대를 위해 경기도 용인시에 신규 물류센터 ‘양지 3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터스 신규 물류센터...
대전--(뉴스와이어)--원텍(Wontech)은 19일 보건복지부가 개정·발령한 ‘혁신형 의료기기기업 인증현황 고시’에 따라 의료기기 ‘혁신선도형 기업’으로 인증됐다고 밝혔다. 혁신 선도형 의료기기 기업은 연간 매출액 500억원 이상으로서 연간 매출액의 100분의 6에 해당하는 금액이상을 연구 개발비에 투자한 의료기기기업으로 원텍은 2020년...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물가 안정 및 소비자 만족을 위해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본격 도입한 1월 이후, 5월까지 100억원 매출을, 7월까지는 성장의 가속도를 높여 누적 매출 200억원을 넘어섰다. GS25는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유사 상품 대비 가격이...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