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에이투지라운지, 아모레애비뉴 ‘나레이션’ 8월 1차 오픈

· 등록일 2024-08-07 08:00

· 업데이트일 2024-08-08 00:02:39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전시, 문화 경험을 통한 새로운 형식의 공간 서비스를 게시하고 있는 공간 브랜딩 전문 기업 에이투지라운지(AtoZ LOUNGE, 대표 한준희)가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위치한 아모레애비뉴 지하 1층에 ‘나레이션’을 1차 오픈하고 ‘블루, 오렌지, 그린’에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시즌 기획전을 선보인다.

나레이션 블루, 오렌지, 그린 매장 ◇ 나레이션 블루, 독특한 컬러감과 아트웍이 돋보이는 가방과 액세서리 브랜드 ‘하이루프’

나레이션 블루에서 운영되는 ‘하이루프’는 디자인 전문 기업에서 직접 개발한 컬러와 아트웍, 착용감과 내구성, 범용성 등 오랜 시간 연구 끝에 탄생한 패션잡화 브랜드다. 가벼운 소재와 재미있는 디자인 패턴으로 일상생활에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해주는 패브릭 가방, 폰스트랩, 기타 잡화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방 및 피크닉매트 상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나레이션 오렌지,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브랜드들의 집합 ‘지구랜드’

나레이션 오렌지에서는 ‘지구랜드’ 팝업이 열린다. 지구랜드는 ESG, 친환경, 탄소중립의 지속적인 미래를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들로 구성된 프로젝트다. 리필 접근성을 높여 샴푸·세제류를 원하는 양만큼 리필하고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일 수 있는 ‘지구자판기’, 생분해 소재로 지구에 흔적을 남기지 않는 푸드웨어 ‘랜들리’, 일상에서 쓰레기로 분류되는 플라스틱을 사출해 하나뿐인 업사이클링 제품들을 만드는 ‘크루텍’이 참여하고 있다. 또한 할인 및 체험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이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나레이션 그린, 터키쉬 디저트 브랜드 ‘타틀르’

나레이션 그린에서는 터키쉬 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를르’ 팝업이 진행된다. ‘달콤한 것을 먹고 달콤한 말을 하라’는 튀르키예 속담을 슬로건으로 일상에 이색적인 달콤함을 선물하고자 하는 특별한 맛을 담았다. 대표적 메뉴로는 ‘롤 타입 로쿰(Rolled Lokum)’이 있다. 천상의 달콤함으로 ‘터키의 기쁨’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로쿰’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중 하나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투지라운지는 ‘나레이션’을 상품판매뿐만 아니라 사회적문제를 공유하거나 실천에 노력하며 계속 발전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팝업 일정 및 이벤트는 나레이션 인스타그램(@narration_amo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투지라운지의 사회가치 실현 및 예술인 지원을 함께하고 있는 파트너인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팝업에 대한 홍보와 이벤트를 위한 예술인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소개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예술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 실무교육과 전문자료를 제공해 지속 가능한 창작활동이 가능하도록 상상, 지속, 변화의 가치를 기본으로 성장하고 있는 서울시 예비사회적기업이다. 문화예술분야 정보 제공, 네트워크를 통한 협업, 문화공간 운영, 예술인 홍보를 통해 지속가능한 예술활동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with-art.co.kr 연락처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기획팀
안주현 사원
070-8095-4749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예술단체 지원 위한 ‘이음 프로젝트’ 신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가 예술가, 단체, 기업과 협력하는 ‘이음 프로젝트’를 신설했다. 이 프로젝트는 기획 및 행정에 익숙하지 않은 예술단체를 지원하고, 이들이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음 프로젝트’는 예술단체가 공모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획 및 행정 지... 8월 7일 09:45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청년예술인을 위한 후원 플랫폼 개설… 창작자와 후원자 연결하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는 예술기업, 단체와 후원결연을 맺고, 예술기업이 발돋음 할 수 있도록 cms정기후원 지원을 하고 있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예술일반분야로 문화예술 분야의 창작자와 후원자를 연결하는 새로운 플랫폼 개설을 지원받았다. 후원자는 원하는 금액으로 금전적 지원을 할 수 있으며,... 8월 7일 09:0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생활용품 문화 디자인 설립 서울 문화예술네트워크 ...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3 04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디스크도그 대회인 ‘KDDN (KOREA DISC DOG NATIONALS, 한국디스크도그내셔널) 챔피언십 2024’가 내달 20~21일 이틀간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에서 개최된다. 강아지숲은 제2회 KDDN 챔피언십이 열린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장소를 제공하며 대회를 후원해오고 있다. ...
파주--(뉴스와이어)--스노우폭스북스 세기의 책들 20선 천년의 지혜 시리즈 NO. 07 ‘내가 당신과 하고 싶은 것은 사소한 것들로 하는 사랑이었다’가 출간됐다. 점수를 주고 받는 사랑 홍보 영상 ...
서울--(뉴스와이어)--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만 19세~39세의 청년층(1984년 1월 1일 출생자부터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까지)을 대상으로 세전 연 7%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를 3월 4일~ 3월 29일까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적립식 특판 RP는...
용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가구 전문 서비스 및 물류 기업 레터스(LETUS)가 향상된 서비스 제공과 인프라 확대를 위해 경기도 용인시에 신규 물류센터 ‘양지 3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터스 신규 물류센터...
대전--(뉴스와이어)--원텍(Wontech)은 19일 보건복지부가 개정·발령한 ‘혁신형 의료기기기업 인증현황 고시’에 따라 의료기기 ‘혁신선도형 기업’으로 인증됐다고 밝혔다. 혁신 선도형 의료기기 기업은 연간 매출액 500억원 이상으로서 연간 매출액의 100분의 6에 해당하는 금액이상을 연구 개발비에 투자한 의료기기기업으로 원텍은 2020년...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물가 안정 및 소비자 만족을 위해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본격 도입한 1월 이후, 5월까지 100억원 매출을, 7월까지는 성장의 가속도를 높여 누적 매출 200억원을 넘어섰다. GS25는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유사 상품 대비 가격이...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