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가 일본 도쿄 칸다 지역의 유명한 카레 맛을 담은 신제품 ‘골든 비프 브라운 커리’를 출시했다.
티아시아, 골든 비프 브라운 커리 출시 도쿄의 칸다 지역은 일본에서 손꼽히는 카레 전문점들이 밀집해 있어 ‘일본 카레의 성지’로 불리는 곳이다. 티아시아는 현지인은 물론 한국 여행객이 최고로 꼽는 칸다 지역의 인기 맛집 카레들을 선별해 정통 일본식 브라운 커리의 깊고 진한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
색다른 맛의 커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티아시아는 인도와 동남아시아 유명 커리에 이어 일본식 카레 라인업을 론칭했다. 신제품 ‘티아시아 골든 비프 브라운 커리’는 밀가루를 버터에 볶는 브라운 루(roux) 방식으로 만들어 일본 숙성 카레의 진한 풍미를 살렸다. 호주산 소고기를 듬뿍 넣어 맛이 깊고 고급스럽다. 비프스톡의 감칠맛과 캐러멜라이징한 양파, 과일 퓨레의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밥에 얹어 먹어도 좋고 고기 소스로 활용해도 잘 어울린다.
티아시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골든 비프 브라운 커리 세트 핫딜 특가, 구매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티아시아는 해외여행과 전문점에서 맛본 이국적인 요리들을 집에서도 근사하고 맛있게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아시아 각지의 색다른 맛을 담은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1년 론칭한 티아시아는 다채로운 식문화를 즐기려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마살라, 마크니, 푸팟퐁 등 세계 인기 커리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카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티아시아 커리는 여행지나 전문점에서 먹던 이색 커리를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맛볼 수 있어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2초에 1개씩 팔리는 대세 커리로 자리 잡았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티아시아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샘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샘표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인기 유튜버 쯔양·햄지도 반한 ‘차오차이’ 화제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를 햄지, 쯔양, 1분요리 뚝딱이형 등 인기 유튜버들이 직접 맛보고 극찬했다. 차오차이는 세계 각국 주요 도시에서 사랑받는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중화 미식 브랜드로, 현재 차오차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최대 50% 할인가로... 6월 3일 10:25 샘표, 요리 어려워하는 남자들을 위한 즐거운 요리 혁명 클래스 열어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28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남자들의 즐거운 요리 혁명’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13만 명이 가입한 네이버 카페 ‘은퇴 후 50년’ 회원들과 함께했던 이번 행사는 중장년 남성들에게 행복한 노후 생활의 필수 요건인 ‘요리’를 알려줬다. 스스로 건강한 밥상을 직접 준... 5월 29일 08:52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샘표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