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캔바, 캔바 크리에이트에서 선보인 강력한 새로운 업무공간 제품으로 엔터프라이즈 시대 공개

· 등록일 2024-05-26 10:25

· 업데이트일 2024-05-27 00:00:15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일의 올인원(all-in-one)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캔바(Canva)가 오늘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첫 번째 국제 캔바 크리에이트(Canva Create) 행사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작업하는 방식을 재정의할 준비를 갖춘 다양한 새로운 업무공간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10년 만에 가장 큰 규모의 플랫폼 개편을 선보이며 기업에 대한 집중을 가속화했다.

캔바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멜라니 퍼킨스(Melanie Perkins)는 “우리는 새롭게 바뀐 캔바 경험과 모든 조직이 디자인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제품군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시각적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조직적 복잡성을 탐색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렵다. 우리는 첫 10년 동안 디자인 생태계를 대중화했으며, 이제 두 번째 10년 동안 모든 조직을 위해 디자인, AI 및 워크플로우 도구의 파편화된 생태계를 통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이 보편화되면서, 캔바의 최신 비주얼 이코노미 리포트(Visual Economy Report)에 의하면 비즈니스 리더의 92%가 이제는 디자인 이외의 직무를 맡은 직원들이 디자인 기술을 보유하기를 기대한다는 점이 확인되었다 . 캔바 크리에이트에서 공개된 캔바의 신제품들은 전문가적 디자인 교육을 받지 않은 99%의 직원들의 손에 디자인의 힘을 쥐어줌으로써 이러한 요구를 직접적으로 해결한다.


현재 캔바는 1억 8,500만 명 이상의 월간 활동성 사용자와 23억 달러 이상의 연간 매출을 홍보하고 있다. 캔바의 업무공간 중심 비주얼 스위트(Visual Suite)를 도입한 지 갓 18개월이 넘는 기간에, 9,500만 명 이상의 신규 사용자가 플랫폼에 가입했으며, 이는 처음으로 이 회사가 달성하는 데 거의 9년이 걸린 숫자이다.


포춘 500 기업들 중 95%에 걸친 팀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캔바의 업무공간 솔루션에 최근 추가된 기능은 이 회사의 기업 전략에 큰 진전을 이루고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리더로서의 자기 입지를 강화한다.

캔바 엔터프라이즈(Canva Enterprise) 소개

정보 및 업무공간 기술이 넘쳐나는 세상에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은 참여도를 높이고, 생산성을 높이고, 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한 필수 요소가 되었다. 캔바 엔터프라이즈는 보안, 보고, 관리 및 브랜드 관리 요건이 복잡한 거대 조직을 위해 설계된 구독 서비스로 이러한 요구를 충족한다.



캔바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거대 조직은 대량의 시각적 콘텐츠를 만들고 내부 협업을 손쉽게 확장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자산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유지하기 위해 보다 정교한 관리 제어 및 보안도 함께 제공된다. 캔바 엔터프라이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확장 가능한 성장: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함께 시트를 늘려 글로벌 조직의 니즈를 충족한다. 조직 전체에 여러 팀을 만들어 모든 사람이 필요한 콘텐츠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 IP, 비용 및 애플리케이션 통합: 디자인, 콘텐츠 제작, AI 및 협업 도구를 하나의 중앙 집중식 계정에 통합하여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면서 영향력을 확장한다.
· 고급 브랜드 관리: 브랜드의 모든 측면을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제어로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다. 캔바의 라이브러리의 요소와 템플릿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하고 콘텐츠를 외부와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을 관리한다.
·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MFA, SCIM, SSO, 그리고 적합한 고객들을 위한 AI 생성 콘텐츠에 대한 면책을 포함하는, 신뢰 및 안전 도구의 고급형 모음인 캔바 실드(Canva Shield)를 포함한 도구들을 통해 조직을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보안.

페덱스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겸 환경 브랜딩 전략가인 레베카 제인스(Rebecca Janes)는 “캔바는 페덱스(FedEx)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도구가 됐다. 캔바의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방대한 템플릿 및 그래픽 선집을 통해 우리 팀들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품질과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눈길을 끄는 시각 자료를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작업용으로 디자인된 새로운 캔바 UI

캔바는 10년 만에 처음으로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핵심 제품 경험을 공개했다. 업무공간에서 창의성과 생산성을 촉진하기 위해 제작된 새로운 UI는 작업흐름의 속도를 높이고 집중력을 이용한다. 눈에 띄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간소화된 편집 경험: 새로운 상황별 편집 툴바는 더 많은 공간을 만들고 집중력을 향상시킨다. 원클릭 배경 제거기 및 캔바의 매직 스튜디오 AI(Magic Studio AI) 도구와 같이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도구가 이제 전면과 중앙에 배치되어 있다.
· 완전히 새로워진 사용자 지정 가능 홈페이지: 이제 작업공간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 사용자는 최고 디자인, 폴더 및 브랜드 템플릿을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으며, 조직은 회사 또는 팀 전체의 콘텐츠를 페이지 상단에 고정할 수 있다. 고급 필터가 있는 강력한 검색 인터페이스를 통해 검색 시간을 줄이고 더 많은 시간을 만들 수 있다.
· 더 간단하고 더 빠른 협업: 더 쉬운 탐색을 통해 팀들은 프로젝트 간에 이동하고, 주요 자산과 리소스에 액세스하고, 브랜드 지침을 적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댓글을 필터링, 정렬, 확장 또는 숨겨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쉽게 협업할 수 있다.

새로운 홈페이지와 편집 경험은 캔바 홈페이지에 숨겨진 비밀 포털을 발견하는 처음 100만 명의 사용자에게 오늘부터 제공된다. 일반 공급은 8월에 시작된다.

모든 팀을 위한 맞춤형 도구

캔바는 또한 마케팅, 인사, 영업 및 크리에이티브 부서의 니즈에 맞게 맞춤화된 여러 제품, 리소스 및 템플릿으로 구성된, 모든 팀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도구를 도입했다.

여기에는 프레젠테이션부터 문서까지 수백 가지의 기술별 템플릿으로 구성된, 업계에 맞게 엄선된 새로운 모음인 캔바 워크 키트(Canva Work Kits)가 포함되며, 키트는 팀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결과물을 확장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워크 키트는 완전히 맞춤형이며, 클릭 한 번으로 캔바의 브랜드 키트(Brand Kit)를 사용하여 브랜딩될 수 있다. 초기 작업 키트에는 다음과 같은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다.

· 인적 자원: 온보딩 데크, 회사 뉴스레터 및 채용 공고
· 영업: 홍보 자료, 영업 보고서 및 영업 제안서
·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 캘린더, 소셜 미디어 게시물 및 캠페인 보고서
·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제작 요청 양식 및 브랜드 전략 템플릿

캔바는 업무공간 학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프로그램인 캔바 코스(Canva Course)도 도입했다. 코스는 캔바를 전통적인 디자인 플랫폼에서 콘텐츠 제작과 협업을 위한 종단간 플랫폼으로 그리고 이제는 소비를 위한 종단간 플랫폼으로도 진화시킨다.

캔바 코스를 통해 사용자는 프레젠테이션, 문서 및 동영상과 같은 기존 디자인을 순서가 지정된 대화형 과정으로 전환할 수 있다. 직원 온보딩에서 기술 향상 및 개발에 이르기까지 코스는 조직 전체의 개인에게 할당될 수 있으며 진행 상황을 중앙 대시보드에서 관리할 수 있다.

비주얼 스위트(Visual Suite) 및 매직 스튜디어(AI Magic Studio) AI 제품 강화

캔바는 2023년 10월 출시 이후 65억회 이상 사용된 매직 스튜디오를 확장하며 AI 전략을 계속 가속화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매직 스튜디오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매직 미디어(Magic Media): 텍스트를 그래픽으로: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그래픽, 아이콘 및 일러스트레이션 생성
· 매직 디자인(Magic Design): 향상된 AI 디자인 기술로 3배 더 높은 품질의 프레젠테이션 생성
· 크기 조정 및 매직 스위치(Magic Switch): 모든 디자인을 사용자 지정 문서로 전환 - 프롬프트를 입력, 또는 비디오 스크립트, 링크드인(LinkedIn) 게시물 또는 프레젠테이션 개요와 같은 새로운 옵션 중에서 선택
· 스타일 및 레이아웃: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브랜드 색상과 템플릿을 전체 디자인에 적용
· 더욱 강력해진 사진 편집: AI 기반 사진 편집기를 사용하면 마치 캔바 템플릿을 편집하는 것처럼 이미지의 모든 객체를 원활하게 이동, 제거 및 편집할 수 있다.
· 동영상 기술 업그레이드: AI 기반 하이라이트(AI-powered Highlights)는 더 긴 동영상에서 눈길을 끄는 클립을 잘라내고, 인헨스 보이스(Enhance Voice)는 배경 소음을 줄여 오디오를 선명하게 만든다.

작업을 촉진하기 위해 제작된 더욱 강력해진 제품

캔바는 또한 팀과 조직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몇 가지 주요 요청 기능으로 비주얼 스위트(Visual Suite)를 업데이트했다.

· 추천된 편집: 2022년의 출시 이후 3억7천5백만 개의 캔바 문서가 생성되었다. 이제 사용자는 변경 사항을 추적하고 편집에서 공동작업을 할 수 있다.
· 아마존 애즈(Amazon Ads), 구글 및 메타의 앱: 세계 최대의 광고 플랫폼에 의해 구축된 앱은 디자인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과 각 플랫폼에 의해 승인된 자산 라이브러리 및 템플릿에 대한 용이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 데이터 자동 채우기: 세일즈포스(Salesforce) 및 멀리플 리스팅 서비스(Multiple Listing Service, MLS)와 같은 제3자 소스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캔바로 가져와 디자인에 텍스트와 이미지를 자동으로 채워 대규모로 맞춤형 자산을 만든다.
· 벌크 크리에이트(Bulk Create): 다양한 디자인에서 이미지, 텍스트 및 그래픽을 빠르게 업데이트할 수 있게 해주는 벌크 크리에이트(Bulk Create)에 CSV 또는 엑셀 파일을 업로드함으로써 마케팅 워크플로우의 속도를 높인다.

캔바의 인수 후 어피너티(Affinity) 확대

캔바의 최근 어피너티(Affinity) 인수로 이 플랫폼은 전문 그래픽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및 타이포그래퍼를 포함한 모든 디자이너를 위한 풀스택 솔루션이 되었다. 오늘, 어피너티는 프로 편집 성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고급 편집 옵션이 포함된 v2.5를 출시한다. 업그레이드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가변 글꼴 지원: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가능성의 새로운 세계를 연다.
· 스트로크 폭 도구: 모든 곡선의 압력 프로파일을 편집하는 문서 상의 방법
· ARM64 칩 지원: 최신 윈도우즈 PC에 최적화되어 어피너티는 종단간 네이티브 ARM을 지원하는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가 된다

캔바는 오늘 적합한 교사, 학교 및 비영리 단체가 대기자 명단에 등록하여 어피너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캔바는 이미 전 세계 학교와 비영리 단체에 캔바 프로(Canva Pro)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6천만 명 이상의 학생과 교사, 60만개의 자선 단체 및 등록된 비영리 단체가 매달 캔바 프로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무료 라이선스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대기자 명단에 있는 사람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캔바 소개

2013년에 출범한 캔바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이 디자인할 수 있게 한다는 사명을 지닌 무료 온라인 비주얼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플랫폼이다. 간단한 드래그 앤드 드롭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프레젠테이션, 문서,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그래픽, 포스터, 의류부터 동영상까지 광대한 범위의 템플릿에 더해 글꼴, 스톡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비디오 영상 및 오디오 클립을 갖춤으로써, 누구나 아이디어를 내어 아름다운 것을 창조할 수 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자산
여기를 클릭

보도 자료
여기를 클릭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144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anv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캔바
언론 연락처
[email protected]
이 보도자료는 Canv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Canva 보도자료구독하기RSS Canva Unveils Enterprise Era With Powerful New Workplace Products Debuted at Canva Create At its first international Canva Create event in Los Angeles today, Canva, the world’s only all-in-one visual communication platform, accelerated its focus on the enterprise, debuting the platform’s biggest overhaul in a decade alongside a range of new workplace products and services po... 5월 26일 10:25 Canva Celebrates 10th Anniversary With Launch of World’s First All-In-One AI Design Offering for Everyone and Every Business Canva, the world’s only all-in-one visual communication platform, celebrates 10 years of innovation with the launch of Canva’s Magic Studio. Reinforcing Canva’s mission to democratize design, Magic Studio is the world’s most comprehensive AI-design platform empowering individuals, teams... 2023년 10월 5일 13:45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기술 소프트웨어 문화 디자인 신상품 해외 Canva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3 09시 기준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4월 27일 토요일, 아부다비는 상징적인 야스 마리나 서킷(Yas Marina Circuit)에서 1만명의 관중을 맞이해 첫 어스파이어(ASPIRE) 아부다비 자율 레이싱 리그(Abu Dhabi Autonomous Racing League)(A2RL)를 관람하는 획기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 새로운 자율...
타이페이, 대만--(뉴스와이어)--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AMD AI 프로세서를 탑재해 한층 강화된 성능을 자랑하는 새로운 AI 게이밍 노트북 ‘ROG 제피러스 G16’과 TUF 시리즈 최초로 1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TUF 게이밍...
서울--(뉴스와이어)--장마철부터 이어지는 무더위까지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 불쾌지수를 낮춰줄 기능성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여름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였다. ...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정경후)는 KB증권(www.kbsec.com, 대표이사 김성현·이홍구)이 자사의 ‘MicroStrategy BI 플랫폼’을 기반으로 데이터포털(Self BI)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MicroStrategy...
고흥--(뉴스와이어)--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남종)은 어린이날을 맞아 디딤환경산업(대표 심미라)이 지정 후원한 100만원을 활용해 지역사회의 어린 중증 장애인 10명에게 운동화와 소정의 선물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디딤환경산업 지정 후원금으로 구입한...
서울--(뉴스와이어)--지자체 혁신평가위(GEC)(LOCAL GOVERNMENT INNOVATION EVALUATION ORGANIZING COMMITTEE)(평가위원장 이치수, 현 세계언론협회(WPA) 회장 겸 전국언론단체총연합회(NFPO) 회장, 대한인터넷신문협회(인신협) 회장)는 전국 243개 지자체 지역민들의 의견을 수렴한 전국 300여 연합단체 전국지자체혁신시민연대(CSLGI, 지자체혁신연대)의 요청을 받아들여 ‘지자체 혁신평가’를 매년 실시한다고 말했다....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