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스포츠와 스타일을 충족하는 공간 ‘나이키 강남’ 리뉴얼 오픈

· 등록일 2024-05-13 10:30

· 업데이트일 2024-05-14 00:00:35

서울--(뉴스와이어)--‘나이키 강남(Nike Gangnam)’이 나이키만의 디지털 혁신이 살아 숨쉬는 역동적인 공간으로 새 단장 후 5월 15일 문을 연다.

나이키 강남 전경 나이키 강남 1층 전경 나이키 강남 2층 풋볼 공간 새롭게 단장을 마친 나이키 강남은 총 3층(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서울 도심 속에서 스포츠와 여러 활동을 원하는 남녀노소 모든 이들에게 기여하기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엄선된 최고의 나이키와 조던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브랜드를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나이키만의 디지털 혁신을 곳곳에 담아낸다.

나이키가 자체 개발한 디지털 스토리텔링 플랫폼 ‘스포츠 펄스(Sport Pulse)’가 총 3층 높이로 매장 한가운데 자리한다. 스포츠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할 뿐만 아니라 나이키 앱을 사용한 멤버들의 통계 수치를 기반으로 서울 지역 나이키 멤버들의 스포츠 퍼포먼스를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공유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online-to-offline, O2O) 특별한 커뮤니티 경험과 영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나이키 멤버들의 적극적인 스포츠 활동을 독려하는 서비스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최적화된 착용감과 스타일을 위한 1:1 스타일링 및 브라 피팅 서비스가 마련돼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언제든지 찾을 수 있다. 또한 직원들과 나이키 런클럽(NRC) 코치들이 이끄는 나이키 강남 런클럽이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나이키 멤버 및 나이키 강남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한강 인근 및 강남 중심을 함께 달리며 러닝을 위한 다양한 경험과 영감을 제공하고 지역 러닝 커뮤니티 기반을 다져 나갈 예정이다.

나이키 강남은 여성과 소녀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 혁신과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했다. 1층에 위치한 여성 공간에는 편리한 움직임과 촉감, 핏, 지지력 등을 섬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퍼포먼스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풋웨어 존(Footwear zone)에서는 나이키 모티바(Motiva), 줌 보메로 5(Zoom Bomero 5) 등 가장 트렌디한 주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스트리트 패션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조던 브랜드(Jordan Brand)’도 나이키 강남에 자리해 조던 브랜드의 헤리티지 경험을 선사한다. 플라이트 헤리티지(Flight Heritage) 의류 컬렉션과 에어 조던 1 로우 OG(Air Jordan 1 Low OG)와 같은 뜨거운 호응을 얻은 슈즈를 포함한 최신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나아가 조던 농구와 골프 컬렉션까지 아우르며 소비자들의 스포츠 활동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또한 2층에는 축구를 위한 공간(Global Football zone)을 조성해 대한민국 유니폼 및 주요 글로벌 유니폼과 축구화,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포함한 다양한 축구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축구 팬들을 위한 축구 저지 마킹 서비스를 제공해 좋아하는 선수의 이름과 번호를 새기거나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과 숫자로 커스텀해 특별한 축구 유니폼을 소장할 수 있도록 했다.

2층에는 나이키 멤버들을 위한 독특한 몰입형 커스터마이징 공간 ‘나이키 바이 유(Nike By You)’가 마련된다.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그래픽을 비롯한 다양한 프린팅 및 액세서리를 매장에서 구매한 나이키 제품과 조합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나이키 강남의 새 단장을 맞이해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 나하나(Nahana), 필립 김(Phillip Kim), 레어 버스(Rare Birth)의 커스터마이징 옵션도 제공된다. 나이키 강남의 재탄생 기념 의미를 담아 서울의 헤리티지와 스포츠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한시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나이키스포츠웨어 소개

나이키는 미국 오리건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다양한 스포츠와 피트니스 영역에서 스니커즈, 스포츠 의류, 장비 및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 마케팅 및 판매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더불어 나이키는 스포츠에 대한 영감을 얻으며, 더 나아갈 수 있는 방향성을 주기 위해 모든 운동 선수들 및 고객들에게 영감과 혁신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다양한 선수들을 후원하며 스포츠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혁신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운동을 아우르는 모든 것에 대한 관심을 촉진하고,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도와주며 응원한다.

웹사이트: http://Nike.com 연락처 나이키스포츠웨어 홍보대행
바이브컴퍼니
이윤재 AE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나이키스포츠웨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나이키스포츠웨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나이키, Air를 통해 선수의 퍼포먼스를 향한 미래 제시 나이키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나이키 온 에어(Nike On Air)’ 행사를 통해 올여름 선수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에어(Air)’의 새로운 이노베이션을 공개했다. 프랑스 현지 시각으로 11일 열린 이번 행사는 스포츠의 힘으로 사람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동시에 혁신의 원동력이 되기도 하는 세계 최대 스포... 4월 12일 09:40 세상의 모든 경계를 허물고 모두의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나이키 퀀도1’ 출시 나이키가 한국의 패션·문화 아이콘 지드래곤과 다시 만나 스포츠, 스타일, 혁신을 통해 세상에 없던 실루엣을 그린 ‘나이키 퀀도1(Nike Kwondo1)’을 선보인다. 퀀도1이라는 새로운 명칭은 한국의 대표 스포츠인 ‘태권도’와 지드래곤의 한글 이름 ‘권지용’, 나이키의 슬로건 ‘저스트 두 잇 (Just Do It)’ 정신... 2021년 11월 16일 17:32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의류와 잡화 레저 스포츠 설립 서울 나이키스포츠웨어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3 14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 이하 산업부)와 KOTRA(사장 유정열)는 중소·중견기업의 수출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4년 수출바우처 사업(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 참여기업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수출바우처 사업은 2017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연 1회 선정을 기본으로 해 왔으나, 높은 경쟁률 해소와...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휴네시온(코스닥 290270, 대표이사 정동섭)은 2023년 망연계 시장점유율 55%를 기록하며, 2015년부터 9년 연속 망연계 시장 점유율 1위(조달정보개방포털 특정품목 조달내역 기준)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프로캡 인터내셔널(Procap International)은 수개월간의 꼼꼼한 계획과 준비 끝에 6월 6일 ‘LCW UAE Cycle (LCW)’이라는 제목의 첫 번째 공식 마케팅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로캡 인터내셔널, 첫...
서울--(뉴스와이어)--아스콘 제조기업 에스지이(SG, 코스닥 255220, 대표이사 박창호)가 최근 자사의 친환경 에코스틸아스콘 제조 기술에 대해 공공기관의 기술 등록을 잇달아 완료했다. 에스지이 CI ...
서울--(뉴스와이어)--한국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본부장 나재필)가 생활권 주요교차로 개선사업 4개소를 완료했다. 종로 흥인지문 교차로의 개선 전 현장 모습 ...
서울--(뉴스와이어)--LG에너지솔루션이 유럽 지역 전기 상용차(버스·트럭 등) 배터리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G에너지솔루션 폴란드 브로츠와프 공장 8일 LG에너지솔루션은 폴란드 배터리 팩 제조·판매...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