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마법의 성’을 부른 김광진, 박용준의 더 클래식이 지난 3월 성공적으로 마친 30주년 단독 콘서트 ‘1994’의 앵콜 콘서트를 부산 해운대문화회관에서 오는 6월 22일(토) 오후 6시에 가진다.
‘마법의 성’ 더클래식 30주년 부산 콘서트 포스터 서울 이대삼성홀에서 양일간 1400여 명의 관객과 함께 호흡한 콘서트를 통해 멀리서 오신 관객에게 미안함을 내비친 더 클래식은 수많은 앵콜 요청의 화답으로 부산에서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 콘서트에서 함께한 최정상급 스태프들과 화려한 밴드 멤버들이 그날의 감동에 더해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지난 서울 콘서트에서 들려주지 못해 아쉬웠던 히트곡들을 히든송으로 준비해 들려 줄 예정으로, 팬들에게 더 다양하고 새로운 곡과 무대를 보여준다.
더 클래식 김광진은 “무대에서 말했던 지방 공연에 대한 말을 실현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표현할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멀리 있는 팬과 만날 수 있다는 기대에 차 있다.
이번 콘서트는 예음컬처앤콘텐츠, 사운드플랫폼, 캐슬뮤직, 원트리즈뮤직 주최/주관으로 열린다.
더 클래식 30주년 부산 콘서트 공동주관사 예음컬쳐앤콘텐츠 김영석 대표는 “지난 서울 콘서트 후 더 클래식의 지방 콘서트도 준비하겠다고 말한 약속을 지킬 수 있어 기쁘다”며 “멋진 무대를 선사하겠다고 말한 만큼 더 클래식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은 이번 콘서트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 클래식 30주년 부산 콘서트는 5월 14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오픈한다.
원트리즈뮤직 소개
원트리즈뮤직은 종합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주력으로 하는 매장 음악 서비스뿐만 아니라 음악 제작 및 유통, 연예매니지먼트 사업으로 value chain을 구성하고 있다.
연락처 원트리즈뮤직
G2B Business
김찬욱 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원트리즈뮤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원트리즈뮤직 보도자료구독하기RSS 2022년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사전 간담회 개최 평창문화도시재단이 ‘2022년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교육생 선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교육을 위해 5월 11일(수) 사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는 2018년부터 운영돼온 평창문화도시재단 자체 기획 사업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을 장려하고 전문 교... 2022년 6월 8일 08:03 원트리즈뮤직, 호텔 전용 음악서비스 플레이호텔뮤직으로 ‘2019 호텔쇼’ 참가 매장음악서비스 업체 원트리즈뮤직이 10월 9일 시작하는 호텔&레스토랑 전문 전시회 ‘2019 호텔쇼’에 참가한다. 원트리즈뮤직은 합법적으로 매장 내 음악마케팅을 돕는 매장음악서비스 업체로 국내에서 호텔을 포함한 1만2000곳의 다양한 업장에 매장음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19호텔쇼’에서는 원... 2019년 10월 8일 09:5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문화 음악 행사 서울 원트리즈뮤직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