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2024학년도 동문선배 멘토링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이 건국대 학생회관 커리어 라운지에서 현직자 동문선배를 초청해 ‘2024 동문선배 멘토링데이’를 개최했다 지난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진행된 ‘동문선배 멘토링데이’는 건국대 동문을 한자리에 초청해 후배들과 질의응답 형식으로 취업 준비 과정, 회사와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같은 캠퍼스에서 대학 생활 및 취업을 준비하며 입사에 성공한 선배이기 때문에 편안하고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현직자의 현실적이고 세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멘토링데이 프로그램에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대자동차, 예금보험공사 등에 재직 중인 선배 20여 명이 학교를 찾았고, 후배 200여 명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정보가 부족해서 막막했는데, 멘토 선배님의 설명을 들으며 방향을 설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형석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장은 “휴일에도 후배들을 위해 시간을 내어준 동문 멘토들의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서은솔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건국대학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건국대학교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건국대 이훈경 교수팀, 새로운 준금속 상태 발견 건국대학교 이과대학 이훈경 교수(물리학과) 연구팀이 포스트 그래핀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새로운 2차원 탄소 동소체 바이페닐렌 네트웍(biphenylene network)에서 type-II 준금속(semimetal) 특성의 원인을 최초로 규명했다. 해당 연구 결과는 나노 분야 최고 권위의 과학 전문지인 ‘나노 레터스(Nano ... 5월 8일 13:35 제23회 상허대상에 싸토리우스 코리아 김덕상 대표이사, 인당의료재단 정진엽 부민의료원장 선정 재단법인 상허문화재단(이사장 유자은)은 제23회 상허(常虛)대상 수상자로 학술·교육 부문에 싸토리우스 코리아 김덕상 대표이사, 의료 부문에 인당의료재단 부민의료원 정진엽 원장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5월 10일 오후 5시 더클래식500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며, 수상자들에 상패와 상금 ... 5월 7일 11:0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경제 인재와 고용 교육 대학교 행사 서울 건국대학교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