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미래엔이 전북특별자치도교원단체총연합회(이하 전북교총)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전북교총 오준영 회장과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가 ‘미래엔-전북교총 산학협력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미래엔과 전북교총은 산학협력을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 및 교원들의 교수활동 지원에 중점을 둔 협약을 맺었다. 서초구에 위치한 미래엔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와 전북교총 오준영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미래엔은 전북교총 회원을 대상으로 교육 콘텐츠 및 교수학습자료 등의 개발 검토 의뢰와 전북교총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지원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며, 특히 농어촌 및 소규모 학교를 위한 지원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전북교총 오준영 회장은 “최근 사회적으로 교권과 공교육력 회복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협약이 스승에 대한 존중과 선생님들의 사기 증진에 도움이 돼 학교 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소규모 학교에 대한 미래엔의 지원이 대한민국 공교육의 상향평준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래엔이 전북 지역 교육 환경 조성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교육의 질적 향상뿐 아니라 전북교총 회원의 복지 개선에도 일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미래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미래엔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미래엔 북폴리오, 소설 ‘나쁜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시간세탁소’ 출간 교과서 발행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가 ‘나쁜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시간세탁소’를 출간한다. 신간 ‘나쁜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시간세탁소’는 마음속 깊이 숨겨둔 사연을 세탁물을 통해 풀어내는 옴니버스 형식의 소설이다. ‘세탁소의 철학자’라고 불리는 세탁소의 주인이 각... 4월 15일 11:47 미래엔 아이세움, 10대를 위한 마이클 샌델 읽기 세트 출시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10대를 위한 마이클 샌델 읽기’ 세트를 출시한다. ‘10대를 위한 마이클 샌델 읽기’는 마이클 샌델의 대표적인 저서이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10대들의 눈높이에 맞게 풀어낸 △10대를 위한 정의란 무엇인가 △10대를 위한 공정하다는 착각 △1... 4월 9일 11:4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교육 교육 일반 문화 출판 제휴 서울 미래엔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