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GS25는 한끼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먹거리 혁명 2탄으로, 소비자의 알뜰 쇼핑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2000원대의 소용량 콘셉트의 컵델리 상품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GS25에서 판매하는 한끼혁명 프로젝트 컵델리(오리지널양념닭강정, 베이컨포테이토, 타르타르치킨) 제품 3종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4년 먹거리 슬로건으로 ‘한끼혁명’을 제시했다. 상품의 재미있는 변화를 통한 한끼가 주는 즐거움, 고물가 시대 속에 일상 속 한끼의 가치를 높여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다.
GS25는 지난 4월 첫 번째로, 기존 김밥 대비 토핑 양과 김 중량을 늘려 비주얼과 식감까지 차별화한 김밥을 출시했다. 두 번째 선택한 카테고리는 도시락 등 한끼 식사에 어울리는 반찬 및 주류에도 안성맞춤인 메뉴로 구성한 소용량 ‘컵델리’ 상품이다.
GS25는 절약 소비 트렌드로,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장보기를 하는 ‘편장족’이 늘고 있다 판단해 기존 요리 반찬보다 소용량 콘셉트 상품 출시를 결정했다. 최근 GS25 반찬류의 1월에서 5월까지 매출 데이터를 살펴보면, 전년 동기간 대비 26.7%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4일에 출시한 제품 3종은 △포슬포슬 포테이토 샐러드 위에 구운 베이컨, 페퍼를 토핑한 ‘컵델리 베이컨포테이토’ △이자카야식 치킨에 타르타르소스를 올려 단짠단짠한 식감이 특징인 ‘컵델리 타르타르치킨’ △매콤달콤 양념소스에 버무린 ‘컵델리 오리지널양념닭강정’이다.
컵델리는 내용물이 컵모양 용기에 담겨 있고, 포장을 원터치 오픈 후 바로 시식이 가능하다. 각 상품 가격은 2150원이며, 6월 말일까지 2개 구매 시 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개당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6월 18일 이후, 컵델리 코울슬로샐러드 외 추가 신제품을 출시해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GS25는 프로모션이 적용되면 1000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도시락 및 주류에도 어울리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절약 소비 트렌드에 안성맞춤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판선영 GS리테일 FF팀 MD는 “소비자의 절약 소비 트렌드에도 맞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게 하나 더 고를 수 있는 상품을 고민하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유니크한 메뉴로 구성한 컵델리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레시피의 상품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25, 성수베이글 매출 1위 등극하며 완판 행진… 상품에 지역명 넣는 전략 통했다 성수동 핫플이 연상되는 베이글이 편의점에서 인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3월 말부터 차례로 선보인 성수베이글 2종이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매출 1, 2위 유지하며 GS25의 새로운 메가 히트 디저트 상품으로 올라섰다. GS25에 따르면 △성수베이글 크림치즈 △성... 6월 6일 10:07 GS25, 타이펙스 국내 유통사 최초 참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해외 유통, 제조 기업과의 전략적 협업 인프라를 구축하는 활동을 추진 한다고 5일 밝혔다. GS25의 전용 브랜드(PB) 상품인 △유어스 △리얼프라이스 △점보라면 시리즈 등을 해외 로컬 유통 채널에 론칭하는 동시에 해외 로컬 인기 상품을 직소싱해 국내 GS25 매장에 단독 도... 6월 5일 09:2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