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CF 본편 공개

· 등록일 2024-04-18 08:56

· 업데이트일 2024-04-19 00:02:4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4월 20일, 배우 겸 가수 ‘비비’와 함께하는 ‘떠먹는 케이크 아박’의 TV CF 본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CF 본편 공개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전체 케이크 내 판매량 1위이자 ‘떠먹는’ 스타일로 디저트 업계에 새로운 취식 형태를 선도한 ‘아박(아이스박스)’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 4월 초 독보적인 감성과 솔직한 매력으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만능 엔터테이너 비비를 제품 단독 모델로 발탁하고 15일부터 티저 광고를 온라인에 공개, 다양한 상황에서 자유롭게 ‘아박’을 떠먹는 비비의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20일에는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TV CF를 공개한다. 광고는 크림과 쿠키가 층층이 쌓인 ‘아박’이 연상되는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비비가 소파에 마음대로 누워 케이크를 숟가락으로 떠먹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화려한 파티를 즐긴 듯 우아한 의상을 차려 입은 비비가 아무렇게나 편안한 자세로 늘어져 ‘아박’을 자유롭게 즐기는 반전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편안하고 아늑한 자신만의 공간에서 케이크를 맛보는 비비의 ‘눕먹방’은 TPO를 신경 쓰지 않고 원하는 방식대로 먹을 수 있는 ‘아박’의 비정형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추구하는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한다. 또한 음식을 먹여줄 때 내는 ‘아~’ 소리와 비슷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비비가 ‘아박’의 첫 글자를 길게 늘려 부르며 한 숟갈 떠서 입으로 가져오는 장면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시각은 물론 청각적인 매력을 더하고, 마지막에는 케이크를 입 안 가득 음미하는 비비의 행복한 표정과 함께 ‘케이크는 누워서 떠먹기’라는 내레이션으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아박’의 자유로운 취식 형태를 다시 한번 보여준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떠먹는 아이스박스’는 크림과 쿠키를 층층이 쌓은 미국식 홈메이드 케이크를 투썸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저트로, 2015년 출시 이래 10년간 누적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이자 ‘아박’이라는 애칭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사랑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름있는 케이크, 스초생’ 캠페인을 통해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케이크=투썸’을 다시 한번 입증한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아이스박스’ 라인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MZ 세대 트렌드인 줄임말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접목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취식형태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떠먹는 케이크, 아박’이라는 콘셉트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공중파와 주요 케이블 채널뿐만 아니라 SNS 채널, 매장을 포함한 전방위 매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활발히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5월 초에는 ‘아박’을 어울리는 음료와 페어링해서 즐기는 2차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캠페인의 광고비는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투썸플레이스 가맹 본부에서 전액 부담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매일 1만 개씩 판매되는 투썸의 명실상부한 올타임 베스트셀러 ‘아박’을 MZ 세대 대표 아이콘으로서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비비와 함께 MZ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선보인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아박’의 매력을 비비와 함께 한 광고를 통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수진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투썸플레이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아이스박스’ 라인업 확대… 홀케이크 버전 론칭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시그니처 케이크 ‘아이스박스’를 변주한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과 ‘아박 홀케이크’를 출시하며 ‘아이스박스’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2015년 출시된 투썸의 대표 조각케이크 ‘아이스박스’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블랙쿠키를 층층이 쌓아 촉촉하고 ... 4월 15일 10:25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 모델로 아티스트 비비 발탁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떠먹는 아이스박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본명 김형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비비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아이스박스’의 감성을 표현하기에 적격이라고 판단, 단독 제품 ... 4월 3일 10:16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음식점 판촉 서울 투썸플레이스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3 11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재복, 이하 복지관)은 주요 사업성과와 통계를 수록한 ‘2023년 사업보고서-동등하고 행복한 일상’ 발간에 맞춰 AI 생성 목소리 기술로 제작한 ‘관장이 소개하는 발간 안내’ 영상을 1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
NEW YORK--(Business Wire / Korea Newswire)--Ultimate Risk Solutions (“URS”) is proud to announce its important contribution into assisting Uzbekinvest Export-Import Insurance Company of Uzbekistan (“Uzbekinvest”) in attaining their stable AM Best credit rating. Through...
도쿄,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와 NTT 도코모(NTT DOCOMO, INC.)의 호쿠리쿠 지역 사무소(이하 도코모)는 가나자와 시와 함께 3월 16일 가나자와-쓰루가 간 호쿠리쿠 신칸센의 새로운 구간 개통을 축하하는 의미로 NTT 그룹의 혁신적 광무선...
광주--(뉴스와이어)--광주청소년삶디자인센터(이하 삶디)에서 활동하는 김수빈(18) 씨가 세월호 유류품을 활용한 예술 작품을 제작하며 참사의 아픔을 표현했다. 지난해 아이디어 스케치 공모전에 참가해 동상을 수상, 올해 3월에 안산에서 열린 세월호 10주기 추모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해 유가족뿐만 아니라 많은...
동탄--(뉴스와이어)--신동탄간호학원은 2024년 고용노동부 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신동탄간호학원장 1:1 실습지도 모습 신동탄간호학원이 2025년 9월 국가시험을...
서울--(뉴스와이어)--서울대학교 공과대학(학장 홍유석)은 기계공학부 조규진 교수팀이 미국 보스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Form & Function Robotics Challenge’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왼쪽 두 번째부터 서울대 송재영 연구원,...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