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와이어)--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이 4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상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이 4월 1일부터 7일까지 상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네오팜의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8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아토팜’부터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더마비’ 등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70% 할인과 동시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역대급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품목은 각 브랜드별 베스트 셀러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국민 육아템으로 불리는 △아토팜 MLE 로션·크림을 비롯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대표적이며,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라인인 ‘매터니티 케어’ 제품과 생활더마 케어를 제안하는 ‘라이프위생’ 제품을 포함 약 96여개의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브랜드별 베스트 제품은 모두 본품을 하나 더 담은 1+1 기획세트로 구성해 가격 할인은 물론 최대 4만원 상당의 사은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토팜 MLE크림’은 160ml 본품을 1+1으로 구성해 48% 할인가에 선보이면서 MLE 페이셜폼워시(150ml)와 MLE 로션(60ml)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토팜 베이비의 ‘수딩 젤 로션(160ml)’ 기획은 53% 할인가로 선보이며 크림, 로션, 워시로 구성된 ‘에센셜 키트’와 아이용 선크림인 ‘징크 마일드 업 선크림’을 증정하며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75ml)’ 기획은 47% 할인된 가격에 ‘크림 클렌징 폼(120ml)’ 본품을 증정한다.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 기획도 44% 할인가에 ‘내러티브 핸드크림 만다린틸던(50ml)’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구매 수량만큼 1:1 증정한다.
인기 상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99특가’ 이벤트도 이어간다. 아토팜 탑투토워시 거품형과 아기 욕조 클리너, 리얼베리어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50ml), 더마비 AC 컨트롤 바디 미스트가 50%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돼 9900원에 판매된다. ‘99특가’ 상품은 1개 아이디(ID)당 1개 구입이 가능하다.
아울러 네오팜샵에서는 응모 즉시 포인트가 100% 지급되는 행운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얼베리어 판테놀 토너 패드(80매)’ 또는 ‘아토팜 수딩 젤 로션(160ml)’ 본품 중 1개를 증정한다.
네오팜은 2024년도 1분기를 뒤로하며 봄 시즌을 앞두고 자사 브랜드에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브랜드 위크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팜은 오는 2일 10시 30분부터 ‘네오팜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네오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네오팜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네오팜, 일본 시장 성공 힘입어 세계 H&B 스토어 공략… 글로벌 영향력 넓힌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이 일본 뷰티 시장에서의 성과를 발판으로 전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네오팜은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를 바탕으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토팜’과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를 비롯해 ‘더마비’, ‘포앤팜’, ‘제로... 3월 29일 13:00 아토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8년 연속 1위 달성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 진단 평가다. 매해 소비생활과 밀... 3월 26일 13: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판촉 대전 충남 네오팜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