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IBK신용정보와 한국식자재유통협회는 3월 26일(화) 11시 IBK신용정보 회의실에서 ‘유통업체 및 소상공인의 혁신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한국식자재유통협회 회원사들에 대한 IBK신용정보의 연체채권회수 및 채권 관리업무를 지원하는 등의 서비스 제공으로 협회 회원사들이 안정적인 현금 흐름 확보와 재무 건전성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업무제휴 협약식에는 한국식자재유통협회 양송화 협회장, 정아름 실장, IBK신용정보 서재홍 대표이사와 김응수 상무 등이 참석했다.
서재홍 IBK신용정보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기둔화 등으로 자금흐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통업체들이 본업에 충실할 수 있게 적극 지원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 및 계약체결로 서로 상생 협력해, 상호 간 업무 시너지를 더욱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s://www.ibk.co.kr/ 연락처 IBK기업은행
홍보부 공보팀
임동영 팀장
02-729-67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IBK기업은행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IBK기업은행 보도자료구독하기RSS IBK기업은행, 항공마일리지 특화 신상품 ‘I-Mileage’ 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항공마일리지 적립에 특화된 개인 신용카드 ‘I-Mileage’ 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I-Mileage’ 카드는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중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국내·해외가맹점 결제금액 1000원당 대한항공은 1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은 1.5마일리... 3월 26일 10:26 IBK기업은행, 1000억원 규모 전략적 투자 펀드 조성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디지털 혁신기술 보유기업 발굴·육성을 위한 전략적 투자(SI, Strategic Investment) 펀드 ‘IBK 디지털 혁신 신기술투자조합’을 설립했다고 25일 밝혔다. 펀드는 총 1000억원 규모로 기업은행이 900억원, IBK캐피탈이 100억원을 출자하고, 중소·벤처기업 투자에 전문성을 갖춘 I... 3월 25일 10:13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금융 은행과 금융 운송 물류 제휴 서울 IBK기업은행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