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오디오 비주얼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에버미디어(AVerMedia Technologies)가 새로운 GO 시리즈 제품 라인의 출범을 발표하며 첫 번째 제품인 ‘엑스트라 고’(X’TRA GO, GC515)를 공개했다. 이 혁신적인 캡처 도킹 스테이션은 Type-C 모바일 장치와의 호환성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이동성 및 다재다능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엑스트라 고(X’TRA GO) GC515 홍보영상 - Your Ultimate Docking Station Type-C 모바일 장치를 위한 혁신적인 캡처 도킹스테이션 엑스트라 고(X’TRA GO) 출시 Type-C 모바일 장치를 위한 혁신적인 캡처 도킹스테이션 엑스트라 고(X’TRA GO) 출시 Type-C 모바일 장치를 위한 혁신적인 캡처 도킹스테이션 엑스트라 고(X’TRA GO) 출시 Type-C 모바일 장치를 위한 혁신적인 캡처 도킹스테이션 엑스트라 고(X’TRA GO) 출시 Type-C 모바일 장치를 위한 혁신적인 캡처 도킹스테이션 엑스트라 고(X’TRA GO) 출시 ‘엑스트라 고’는 사용자가 컴퓨터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최대 4K 30FPS 또는 1080p 120FPS 비디오 콘텐츠를 간편하게 캡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고급 캡처 기능 외에도 도크스테이션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핸드헬드 콘솔,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장치와의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4K 60 HDMI 출력을 통해 외부 디스플레이와 연결할 때 뛰어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PC-free 모드에서는 microSD 카드에 직접 콘텐츠를 녹화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의 회장 겸 CEO인 마이클 쿠오(Michael Kuo)는 “GO 시리즈의 출시는 언제 어디서나 연결성과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 필수적이고 휴대 가능한 도구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산물이다. X’TRA GO (GC515)는 혁신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콘텐츠 제작, 게임, 이동 중 작업을 한층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엑스트라 고’는 다양한 핸드헬드 콘솔을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는 도크-스테이션 기능을 제공하며, 콘텐츠 제작과 장치 연결성을 향상시키는 올인원 솔루션 기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콘텐츠 제작자, 게이머, 여행자, 비즈니스 발표자, 교육자 등 다양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재다능한 도구로 평가받고 있다.
‘엑스트라 고’의 출시 이후 에버미디어는 GO 시리즈를 통해 ELITE GO (GC313Pro) 충전 캡처, CORE GO (GC313) 충전 독, Versati go (AM310G2) USB 마이크, Flexi go (BA311L) 마이크 암 등 추가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에버미디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엑스트라 고’의 소비자가는 27만9000원이며, 에버미디어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0% 할인된 금액으로 8월 26일부터 일주일간 사전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엑스트라 고’의 국내 정식 출시일은 9월 2일이다.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 소개
1990년 대만에서 설립된 에버미디어(AVerMedia)는 디지털 비디오 및 오디오 컨버전스 기술 분야 선두 주자다. 에버미디어는 첨단 고품질 오디오 및 비디오 주변기기, 전문 캡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회사는 혁신적이고 환경친화적 솔루션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제작,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커뮤니티 및 사회적 책임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통합 애플리케이션 기술 개발을 위해 ODM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vermedia.com/ 연락처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AVerMedia Technologies, Inc.)
한국영업부
모수환 차장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에버미디어, HDMI 2.1 캡처카드 GC553G2 펌웨어 업데이트 발표 스트리밍 및 레코딩 솔루션기업 에버미디어(AVerMedia)가 HDMI 2.1 캡처카드 Live Gamer ULTRA 2.1(GC553G2)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22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최대 4K144 캡처, 5.1 다중 오디오 채널 패스스루, 윈도우 동적 조명 지원 등 새로운 기능 세 가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에... 5월 22일 10:00 아이패드로 고화질 4K 생방송을… 에버미디어 ‘BU113’ 캡처보드의 새로운 활용법 에버미디어(AVerMedia)가 아이패드로도 고화질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송출하기 위한 ‘AVerMedia Live Streamer CAP 4K (BU113)’ 캡처보드의 활용법을 공개했다. 그간 스마트폰을 이용해 고화질 라이브 방송을 하려면 전문 방송 장비를 갖춰야 했다. 특히 IOS 기반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이용하면 고화질 촬영이... 4월 1일 10:4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모바일 기기 주변기기 신상품 서울 에버미디어 테크놀...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