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비베르크, 독일--(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혼다 자동차와 전략적 협력 구축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피니언 오토모티브 사업부 피터 쉬퍼(Peter Schiefer) 사장 혼다는 미래 제품 및 기술 로드맵을 위해 인피니언을 반도체 파트너로 선택했다. 양사는 공급 안정성에 대한 논의를 지속하고, 상호 지식 이전을 장려하며, 기술 출시 기간을 단축하기 위한 프로젝트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인피니언 오토모티브 사업부의 피터 쉬퍼(Peter Schiefer) 사장은 “인피니언은 시스템 이해도,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뛰어난 품질 덕분에 일본 자동차 업계에서 인정받는 파트너가 됐다”며 “혼다와의 전략적 협력을 위한 반도체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피니언은 경쟁력 있는 첨단 자동차 구현을 위한 기술로 혼다를 지원할 계획이다. 기술 지원 중점 분야는 전력 반도체,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E/E 아키텍처며, 양사는 새로운 아키텍처 콘셉트를 위해 협력할 것이다.
인피니언 소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IoT 분야 글로벌 반도체 리더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3년 회계년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8600명의 직원들과 함께 163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벌: IFX)와 미국 장외 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 (거래 심벌: IFNNY)에 등록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배포 분야 기술 반도체 운송 자동차 제휴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