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 일룸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은은한 컬러로 아늑한 무드를 선사하는 ‘누크 매트리스’와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을 출시했다.
슬로우베드 ‘누크 매트리스’ 슬로우베드는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소형아파트·빌라·원룸 등 비교적 좁은 거주 여건에 최적화된 콤팩트한 디자인의 ‘누크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17cm의 슬림함으로 좁은 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탄탄한 착와감과 튼튼한 내구성도 갖춰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기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매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저상형으로 어린이나 반려동물과도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누크 매트리스는 상단에 캐시미론 패딩과 더블 에센셜폼이 적용된 퀼팅 커버를 적용해 볼륨감을 높였으며, 처음 닿는 순간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상하단 이중 파이핑(piping) 마감 처리와 견고한 보더와이어 디테일로 내구성을 강화해 신체 전체를 탄탄하게 지지해준다.
이와 함께 슬로우베드는 아티초크 프레임의 무헤드형도 제품 라인에 추가했다. 아티초크 프레임의 내추럴한 원목 무늬는 캐쥬얼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무드를 형성해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누크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하면 공간 활용도가 높아짐은 물론 아늑한 무드를 극대화할 수 있다.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은 내추럴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기존 우드 프레임에 헤드를 없애 깔끔하면서도 넓은 공간감을 준다. 작은 소지품을 간단히 거치할 수 있는 넓고 견고한 평판과 청소나 수납 등 공간 활용이 용이한 프레임 하부 오픈 플로팅 구조로 생활 편의성도 높였다.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은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로 제작됐으며, 42가지 까다로운 품질/내구성 기준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중간 지지 다리가 안정적으로 무게를 받쳐주고, 부딪히기 쉬운 침대 모서리를 라운드형으로 마감했다.
슬로우베드는 좁은 공간에서도 생활 활용도를 높이고 누구나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이번 침대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하고 안전한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진행한다. 클라우드 베개 경추형을 40% 할인 판매하며, 누크 매트리스와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5%까지 할인된다. 알림받기 5% 쿠폰, 신제품 리뷰 작성 시 최대 2000N포인트, 누크 매트리스 구매 시 전용 방수커버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27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출시 기념 쇼핑 라이브에서는 단 1시간 동안 신제품 클라우드 경추 베개를 2개 구매 시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누크 매트리스,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 및 네이버 신상위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loubed.com 연락처 슬로우베드 홍보대행
KPR
은지수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슬로우베드 배포 분야 생활 가구 신상품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