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11월 초 출시한 학생방 책상 ‘로이 뮤트 에디션’이 높은 판매량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일룸 ‘로이 뮤트 에디션’ 겨울방학을 맞아 새 학기 준비를 위한 학생방 가구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일룸은 학생방 판매 1위 ‘로이’ 시리즈의 ‘로이 뮤트 에디션’을 통해 국내 스터디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일룸은 11월 뮤트톤 컬러로 트렌디한 학습 및 창작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로이 뮤트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로이 뮤트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0% 증가하는 등 가파른 판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로이 시리즈는 2016년 초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 세트를 돌파한 일룸의 베스트셀러로, 주 사용자인 아이의 성향과 환경에 맞춰 ‘다리형’, ‘모션데스크’ 등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iF 디자인 어워드, IDEA, 굿 디자인 어워드 등 권위 있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기존 로이 시리즈가 파스텔톤 및 생동감 있는 포인트 컬러로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면 로이 뮤트 에디션은 화이트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차분한 색상으로 출시돼 모던한 분위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학생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재택근무 및 문서작업을 위한 홈 오피스 가구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디자인, 내구성, 편의성을 갖춘 책상을 찾는 이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일룸은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RM과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을 진행, 이와 함께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 폭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일룸은 RM과 함께한 광고 영상과 화보를 통해 공부, 독서, 음악 작업 등 모든 생활이 창작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양한 창작 활동을 통해 꿈을 키워 나가는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또 로이 뮤트 에디션 출시와 학생방 가구 구매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일룸은 2024년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방을 새롭게 꾸미는 고객들을 위해 ‘로이 뮤트 한정수량 프로모션’과 ‘신학기 수퍼세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로이 뮤트 한정 프로모션은 로이 뮤트 책상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24명에게 구매 금액대별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2024년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프로모션은 일룸의 대표 학생방 제품인 △링키플러스 △링키S △로이 △이타카네오 △로이모노 △멘지 △다나 책상세트 또는 전동 높이 조절 기능이 적용된 △업 모션 테이블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일룸은 로이 시리즈가 다양한 책상 유형과 액세서리 옵션으로 공부방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고, 로이 뮤트 에디션의 출시로 소비자 선택폭을 넓혀 전 연령층이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학기를 앞두고 진행되는 일룸 학생방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의 취향과 환경에 맞는 새 학기 책상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김유림
02-3406-22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일룸 배포 분야 라이프 스타일 가구 실적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