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스타트업 인턴십 연계 서비스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캘러스컴퍼니가 12월 12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Global Edutourism Group(GEG)과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캘러스컴퍼니는 싱가포르 GEG와 스프린트 프로그램 공급 관련 MOU를 체결했다 GEG(https://geg.com.sg/)는 10대를 위한 국제 리더십 교육 분야에서 특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싱가포르의 교육 기관으로, 베트남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캘러스컴퍼니는 베트남 학생들에게 맞춤형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됐다.
캘러스컴퍼니 김규래 대표는 “GEG와 협력해 베트남 현지에 맞춤화된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해외 기업에서 인턴십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GEG의 교육 철학과도 잘 맞는다”고 강조했다.
이어 “GEG와 협력해 베트남 현지 고등학교와 국제학교에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정식 교육 과정으로 제공할 계획”이라 덧붙였다.
미국, 싱가포르, 인도, 인도네시아 등 여러 국가의 교육 기관에 이미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캘러스컴퍼니는 해외 교육 기관들이 학생들에게 인턴십과 같은 실무 경험을 제공하려는 필요성에 주목했다.
김규래 대표는 “고등학교·대학교 등 교육 기관 실무자들이 학생들에게 인턴십을 제공할 기업을 찾는 것은 어렵고, 특히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양질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더 어렵다”며 “이런 문제를 캘러스컴퍼니가 서비스 형태로 해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캘러스컴퍼니는 전 세계 600여 개 스타트업 네트워크를 활용해 학생들에게 비대면 인턴십 기회를 교육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캘러스컴퍼니 소개
캘러스컴퍼니는 청소년을 위한 커리큘럼 기반 인턴십 프로그램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다. 청소년들은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통해 지망하는 진로와 관련된 스타트업에 비대면 인턴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턴십은 교육 공학적으로 설계된 커리큘럼에 맞춰 진행된다. 현재 캘러스컴퍼니는 국내외 다양한 섹터의 스타트업과 협업하며 수많은 청소년에게 진로 탐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rint-program.com/main 연락처 캘러스컴퍼니
배규진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캘러스컴퍼니 배포 분야 교육 학원/유학 청소년/입시 제휴 인천/경기